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 위한 ‘힐링 디너’ 가져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 위한 ‘힐링 디너’ 가져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5.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길 부사장 및 임직원 120여명 참여
고객센터 정서적 힐링 및 공감, 소통 시간에 중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고객센터 상담직원들 위해 '힐링 디너' 개최 ⓒKB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들 위해 '힐링 디너' 개최 ⓒKB증권

KB증권은 지난 2일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위한 '힐링디너'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영길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4회째를 맞이한 '힐링디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직원들에게 'Cheer up and Enjoy-Full Time'을 통한 임직원 간 소통 및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고객대면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우리들 이야기를 담은 영상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레크레이션 △임직원간 소통의 시간 등 고객센터 직원들의 정서적 힐링 및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데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힐링디너'를 통해 직원들이 잠시나마 일상을 내려놓고 긍정적 에너지와 활력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직원 행복이 고객 만족의 원천'이라는 믿음으로 직원들의 긍정 기운이 고객에게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KB증권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