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토너먼트식 경기 콘텐츠 ‘마계 회합’ 추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던전앤파이터, 토너먼트식 경기 콘텐츠 ‘마계 회합’ 추가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5.2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던전앤파이터, 토너먼트식 경기 콘텐츠 ‘마계 회합’ 추가ⓒ넥슨
던전앤파이터, 토너먼트식 경기 콘텐츠 ‘마계 회합’ 추가ⓒ넥슨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토너먼트 방식 경기 콘텐츠 ‘마계 회합’을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마계 회합’은 ‘할렘’ 지역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스타디움’에서 계정 내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마계’ 각 조직의 대표와 토너먼트식 경기를 펼치는 콘텐츠다. 95레벨 이상의 캐릭터 2개로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처치 또는 던전 완료 시 ‘반물질 입자’, ‘어비스 파편’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승자의 권리’와 무기, 상의, 하의, 보조장비, 마법석 부위의 ‘마법석 마법 보주’를 구입할 수 있는 ‘강자의 특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인이 공격대로 도전 가능한 ‘프레이-이시스 가이드 던전’을 추가했다. 매주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하루 1회씩 주 2회 도전이 가능하며, 각 회차에 따라 던전 구성이 다르게 등장한다.

또한, 싱글 플레이에 맞춰 ‘정원’, ‘대정원’, ‘격전지’ 등 각종 던전을 완료할 경우 버프 효과를 무제한 제공하며, ‘밤의 마천루’ 심층부는 순차적으로 던전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0일까지 ‘마계 회합’ 콘텐츠를 플레이 할 경우 ‘승자의 권리’와 ‘강자의 특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주말 접속 시 ‘반물질 입자 15개 상자’ ‘아론제의 선물 상자’로 구성된 ‘아론제의 깜짝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