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모델로 ‘피오’ 발탁
[뷰티오늘]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모델로 ‘피오’ 발탁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3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함께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함께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모델로 ‘피오’ 발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함께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남성 베스트 셀러 제품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리뉴얼하고 블락비 ‘피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강식당 2’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피오는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제품 특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31일부터 피오 특유의 장난기 가득 소년미를 담아낸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 영상도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6년 만에 대대적으로 리뉴얼 출시하는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이니스프리 남성 베스트셀러로, 바쁜 아침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울 때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블랙이스트’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마녀공장, 인기템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2종 재출시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대표 김현수)이 6월 올리브영 세일을 맞이해 ‘갈락토미 투명 에센스 세트’와 ‘2중 세안 딥 클렌징 세트’를 재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선보일 ‘갈락토미 투명 에센스 세트’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인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50ml 정품과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12ml로 구성됐다.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97% 함유한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로, 착한 화장품 전도사이자 화장품 성분 분석가로 활동 중인 ‘디렉터파이’의 최근 유튜브 콘텐츠에서 ‘디렉터파이 추천템’, ‘착한 톤 개선 에센스’로 선정되기도 했다. 소비자들은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정품이 포함된 기획세트를 단품가 대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재출시된 ‘2중 세안 딥 클렌징 세트’ 기획세트는 퓨어 클렌징 오일 200ml와 소다폼 20ml로 구성되어 있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마녀공장의 대표 클렌징 라인으로 ‘2018 겟잇뷰티뷰라벨’과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2018’ 등 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석권한 인기 제품이다.

쓰리(THREE), 2019 썸머 컬렉션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출시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2019 썸머 컬렉션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31일 출시했다.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쓰리(THREE)의 2019 S/S 컬렉션 립스틱에서 새로운 제형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Color of Rain’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사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단독으로 사용 시 비를 머금은 듯 청초하고 맑은 발색을 자랑하며, 다양한 립제품과 함께 레이어링이 가능해 흐린 장마날에도 입술에 다채로운 빛을 선물한다.

쓰리(THREE)는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포함하여 쓰리(THREE) 립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이티 코스메틱, 방탄소년단 감성 녹인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 정식 출시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방탄소년단의 감성과 매력을 녹여낸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을 정식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울러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모두 해당 제품을 각각 자신만의 개성으로 제품을 표현한 온라인 광고 영상도 지난 24일 공개했다.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D사를 비롯 ‘디올’ 및 ‘프레쉬’, ’겔랑’ 등 LVMH 그룹의 수석 조향사로 활동했으며 향수 및 뷰티를 창조하는 크리에이티브 랩인 ‘EXPERIS’ 창립자 ‘Frederic Burtin(프레데릭 뷔르텡)’과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컬렉션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이미지를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회사 측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이 각자 자신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향과 함께한 광고 영상도 공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녹여낸 향인만큼 각자의 개성과 애정을 담아 표현하는데 공을 들였다는 설명이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핑크 빛 장미 컬러를 담은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로즈밤’은 핑크 빛 장미를 담은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핑크, 퍼플, 레드브라운 등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로즈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눈매를 환하게 밝혀준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로 출시되어 원하는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인 ‘플레이 컬러 팔레트’ 라인의 새로운 신제품으로 6월의 장미 빛을 담은 새로운 신상 컬러 15종으로 출시돼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다채롭고 화사한 컬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또 끈적임 없이 청량하고 산뜻하게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멀티 수딩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은 더운 여름 철 자극받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주고,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멀티 수딩젤 제품이다. 빠른 쿨링 효과로 따가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필요에 따라 상온에서 바로 사용하거나 얼려서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스킨케어 제품은 냉동실에 두면 꽁꽁 얼어 사용이 불가하지만,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은 새롭게 개발한 얼려 쓰는 스킨케어 제형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5℃의 환경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아 일반적인 냉동고 온도인 -18℃~-20℃에서 2~3시간 보관해 사용하면 짜릿한 쿨링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운 여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로에 추출물 80.6%가 함유돼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며, 편백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솔잎추출물은 번들거리는 피지를 관리하여 피부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그리고 민감성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성분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