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산업 이끌 인재 찾는다
제약바이오산업 이끌 인재 찾는다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1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9월 3일 개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제약바이오산업을 이끌 인재를 찾는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9월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9월 7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행사장 전경.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제약바이오산업을 이끌 인재를 찾는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9월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9월 7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행사장 전경.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제약바이오산업을 이끌 인재를 찾는 행사가 오는 9월에 개최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오는 9월 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

이번 행사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등 3개 단체가 공동 주최한다. 행사장은 지난해 취업박람회장 보다 넓은 규모의 서울 양재동 소재 aT센터에 마련했고, 기업 부스도 지난해 보다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협회는 이번 주 내로 보건산업진흥원 및 보건복지인력개발원과 함께 사전준비회의를 열어 프로그램 등 행사 전반에 대한 최종안을 협의할 예정이다. 이어 전 회원사에 채용박람회 개최를 안내하고, 기업체 인사담당 임원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처음으로 열린 1회 채용박람회에는 주요 제약·바이오기업 47곳을 비롯해 정부기관 3곳과 제약산업 특성화대학원 3곳이 참여했으며, 5000여명의 취업준비생들이 대거 박람회장을 찾는 등 성황을 이뤘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