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 데스 매치’ 추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 데스 매치’ 추가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6.1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 데스 매치’ 추가ⓒ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 데스 매치’ 추가ⓒ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모드 ‘팀 데스 매치 밀타 파워’ 추가와 함께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글로벌 출시 약 1년 2개월 만에 중국 제외 누적 다운로드 수 4억 건, 일일 접속자 수(DAU) 5000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 흥행을 이어가고 있음을 입증했다.

새롭게 선보인 4대4 배틀 모드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는 50mX100m 규모의 좁은 창고에서 두 팀이 대결을 펼친다. 먼저 40킬을 달성하거나 정해진 시간(10분) 내 더 많은 킬을 기록하는 팀이 승리한다. 게임 중 사망해도 3초 후 자동 부활돼, 기지 내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하고 바로 전투에 돌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비켄디(Vikendi) 맵도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비켄디 맵에 그 동안 숨겨져 있던 동굴 지역이 오픈되며 동굴 안에서 여러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발자국, 차량 바퀴 자국, 엎드린 자국 등이 눈 위에 새겨져 보다 생생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in-game)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5일까지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 플레이 횟수에 따라 ‘희귀 광물’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네 가지 기간제 머리장식 및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에서 700킬 달성 시 피에로 테두리(영구제)와 스페셜 상자 교환권 1개를 지급하는 이벤트, 누적 로그인 및 주말 생존 이벤트 등으로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