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LGU+, 7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KT, 아이돌 예능 ‘익스트림 A.C.E’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LGU+, 7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KT, 아이돌 예능 ‘익스트림 A.C.E’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유플러스는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U+, 7월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

LG유플러스는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7월에 마련한 U+멤버십 주말 혜택은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GS프레시 수박 1만 원 할인,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6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 이다.

CGV 1+1 영화관람 쿠폰은 심야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매를 무료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6일에 U+멤버스앱에서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은 고객 5000명은 7월 중 금, 토, 일 오후 10시 이후에 언제든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13일에는 GS프레시에서 수박 구매 시 1만 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한다.

20일에는 서울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권을 60% 할인해주고, 27일에는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잔을 추가로 주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 쿠폰, GS프레시 수박 1만원 할인 쿠폰,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1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KT, 연예기획사와 공동제작한 아이돌 예능 '익스트림 A.C.E' 공개

KT는 오는 9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익스트림 A.C.E'(익스트림 에이스)를 단독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익스트림 A.C.E는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A.C.E의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A.C.E는 지난달 발표한 미니앨범 언더 커버가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9위에 오르며 K팝 한류를 이끄는 아이돌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익스트림 A.C.E는 무서운 이야기나 공포영화, 놀이기구, 심지어 VR 게임조차 무서워하는 A.C.E 다섯 멤버의 일생일대 모험과 도전을 담았다. A.C.E 멤버들은 '럭셔리 호캉스'인 줄 알고 신나게 여행을 떠나지만, 다섯 멤버가 맞닥뜨린 현실은 번지점프, 집라인,  패러글라이딩 등 짜릿한 공포를 체험하는 익스트림 액티비티였다. 대본 없이 멤버들의 자유로운 대화로 진행되는 만큼 A.C.E의 솔직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C.E의 익스트림 액티비티 체험기는 오는 9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되며 총 6회로 구성됐다. 첫 방송 전 8일까지는 멤버별 셀프 영상이 먼저 공개된다.

익스트림 A.C.E는 올레 tv 음악/교육/다큐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뮤지션Live에서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이용이 무료다.

야놀자 '헤이, 서귀포', 워캉스 패키지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헤이, 서귀포'가 기업 및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워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워캉스 패키지는 워크숍과 바캉스를 결합한 것으로, 최근 워라밸을 중시하는 기업 풍토와 사회의 주축으로 자리잡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야놀자가 추구하는 R.E.S.T.(Refresh∙재충전, Entertain∙오락, Stay∙숙박, Travel∙여행)의 가치를 실현하고 새로운 워크숍 문화를 제시하기 위해 기획, 선보였다.

모든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이 기본 포함되며, 옵션에 따라 산(山), 해(海), 천지연, 올레, 헤이 등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헤이, 서귀포 1층 로비에 입주한 제주 바이크트립 가이드 투어 업체 '바이시클클럽'의 자전거 투어 상품과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운영하는 '프립캠프'(Fripcamf)의 다채로운 소셜 클래스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 세미나룸 및 식사, 커피 브레이크가 포함된 비즈니스 서비스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계절에 따라 제주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들을 추가할 수 있다. 가격은 액티비티 및 투어, 비즈니스 서비스 이용 유무에 따라 인당 최저 3만 85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