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SPC, 쉐이크쉑 부산 첫 매장 서면점 개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SPC, 쉐이크쉑 부산 첫 매장 서면점 개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쉐이크쉑 부산 서면점. SPC
쉐이크쉑 부산 서면점. ⓒSPC

SPC, 쉐이크쉑 부산 첫 매장 서면점 개점 

SPC그룹이 부산 서면에 쉐이크쉑 9호점을 오는 11일 개점한다.

쉐이크쉑 ‘서면점’은 부산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인 서면에 위치한 ‘삼정타워’ 1층에 321㎡, 14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서면 삼정타워는 다양한 체험과 문화를 즐기기 최적화된 대형 복합 문화공간으로 사람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추구하는 쉐이크쉑 브랜드 미션과 부합되는 장소다.

쉐이크쉑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부산 지역의 특성을 살린 서면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부산 명물인 씨앗호떡의 특징을 살려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와 피넛카라멜소스 등을 바닐라 커스터드와 조합해 만든 디저트인 ‘부산 스트리트(Busan Street)’를 출시한다. 또한 부산의 로컬 수제 맥주 브랜드 ‘고릴라 브루잉’의 ‘블랙 커런트 고제(Black Currant Gose)’도 만날 수 있다. 베리류의 일종인 블랙 커런트를 활용해 맥주가 핑크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쉑 서면점은 세계적인 영국 작가 ‘줄리안 오피(Julian Opie)’의 아트워크로 꾸며졌다. 사람들이 걸어가는 형상의 그래픽 ‘워킹 인 멜버른. 9. (Walking in Melbourne. 9.)’을 통해 쉐이크쉑의 활기찬 분위기를 표현했다. 

CJ푸드빌 계절밥상, 여름 입맛 깨워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여름 신메뉴 테마는 ‘여름 입맛 깨우는 지금, 절정의 맛’이다. 고온다습한 여름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돋워주는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 별미들과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고기 요리 등 10여 종을 출시했다.

‘즉석 오리로스구이’는 건강 만점 훈제 오리고기를 철판에서 바로 구워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밀전병과 함께 준비한 채소와 소스 등을 곁들이면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직화 돼지갈비구이’는 연한 돼지갈비를 달콤 짭조름한 계절밥상 비법양념에 재우고 은은한 불맛까지 더했다. 깔끔하면서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맑은 갈비탕’도 이열치열 여름 보양으로 제격이다. ‘바로면방’ 코너에서 면과 토핑을 고르면 취향에 맞게 갈비탕 국시로 즐길 수 있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냉면도 준비했다. 살얼음을 동동 띄운 육수가 입맛을 돋우는 ‘물냉면’과 가늘고 탱글탱글한 면과 매콤한 양념이 조화로운 ‘비빔냉면’ 두 가지다. 제철 가지를 넣어 지은 ‘여름 가지밥’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올방개묵과 채소, 나물을 더해 비벼 먹는 ‘올방개묵 비빔밥’도 새로 나왔다.

계절밥상의 시그니처 메뉴인 ‘여름 옥수수죽’도 돌아왔다.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이 남녀노소를 사로잡는다. 참외의 아삭함과 삶은 닭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는 ‘참외쌈 초계무침’과 바삭한 계절 전 ‘오징어 부추전’도 즐길 수 있다. 여름 제철 수박과 오미자 수박청을 얹어먹는 ‘오미자 수박 빙수’, 수박씨처럼 씹히는 초콜릿을 넣은 ‘초코 콕콕 수박아이스크림’은 입가심으로 제격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몰스킨과 ‘여성 권익 신장’ 노트 선봬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10일 이탈리아 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과 함께 여성의 권익 신장 메시지를 담은 기념 노트를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몰스킨과 한정판 노트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냈다. 응원문구와 함께 검정색 하드 커버에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를 상징하는 빨간색 로고, 스텔라 전용잔 챌리스(Chalice) 등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디자인은 아티스트 김참새 씨의 작품으로, 동물 ‘여우’를 뛰어난 지능과 넘치는 자신감을 갖춘 캐릭터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미술대학교(Ecole national superieure d’art de Nancy)에서 순수예술을 전공하고 국내에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참새 작가는 이 시대 여성들이 모두 자신만의 여우를 발견해 각자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아이콘(Icon)’이 되자는 의미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노트는 오는 11일부터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판매된다.

NS홈쇼핑, ‘NS정보보호의 날’ 정하고 캠페인 실시

NS홈쇼핑이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을 ‘NS정보보호의 날’로 정하고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졌다.

NS정보보호의 날은 대규모 사이버 공격에 의한 기업의 피해 사례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전자상거래를 영위하는 NS홈쇼핑의 정보보호 문화 정착을 위해 제정했다. 이에 10일을 ‘제1회 NS정보보호의 날’로 정하고 지난 3일부터 교육과 캠페인, 임직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먼저 NS홈쇼핑은 지난 3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보안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사이버침해 동향 및 사고사례’와 ‘정보보안에 대한 이해 및 보안수칙’ 등을 교육했다.  3일부터 19일까지 회사 곳곳에 포스터와 팻말을 비치하고 정보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간 PC보안 점검 및 개인정보 관리 현황을 파악하고 각 직무별로 업무 과정에서 미흡한 부분을 찾고 보완할 예정이다.

아울러 임직원들의 참여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정보보안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직원들은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정보보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