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 출시…전자랜드, 쿠쿠 펫 전문 브랜드‘넬로’ 판매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 출시…전자랜드, 쿠쿠 펫 전문 브랜드‘넬로’ 판매 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쿠쿠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쿠쿠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쿠쿠의 펫 전문 브랜드 '넬로' 제품 판매 개시

전자랜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쿠쿠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쿠쿠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트윈 팬'을 적용해 목욕한 반려동물의 털을 30분 내로 건조한다. 또한 산책 후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워샤워' 기능을 탑재해 반려동물의 청결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을 포함해 일산점, 중동점, 대전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35개 지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매장으로 취급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자랜드는 일부 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 출시

청호나이스는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출시된 청호 쾌변비데 B350에서 세로 길이가 기존보다 45mm 줄어든 490mm로, 화장실 구조상 소형 변기를 설치해야 하는 고객들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청호 쾌변비데 B350은 정수필터를 장착해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물이 공급돼, 비데 사용시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Natural Air Bubble'기능이 적용됐다. 이는 세정시 자연적으로 공기를 혼입해 물방울을 버블화하는 기능으로, 부드럽고 상쾌한 세정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수압에 마사지 기능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격은 점검주기 4개월, 의무사용 및 소유권 이전기간 3년 기준, 월 1만 8900원이다.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경동나비엔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경동나비엔은 통산 11회째 이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업계 최다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

17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최고 권위의 브랜드 관련 시상식이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10회째 대상을 차지하며 업계 최초로 마스터피스 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올해도 이 부문 1위에 선정되며 국가대표 보일러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가스보일러 보급 초기이던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보일러를 선보인 후 지난 30여 년간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서며 보일러 시장의 발전을 이끌어온 공로를 인정 받은 것이다.

LG TV, '애플' 서비스 품고 더 편리해진다

LG전자는 국내에서 판매한 2019년형 'LG 올레드 TV AI ThinQ'를 시작으로, 'LG 슈퍼울트라 HD TV AI ThinQ' 등 모델에 따라 오는 25일부터 연말까지 애플의 '에어플레이 2'(AirPlay 2)와 '홈킷'(HomeKit)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형 LG 인공지능 TV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에어플레이 2를 이용하면, 사용자가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기기에 저장한 콘텐츠를 LG 인공지능 TV의 대형 화면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애플 기기에서 애플 TV 애플리케이션 등 비디오, 음악, 사진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영화, TV 프로그램, 사진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팟캐스트, 애플 뮤직 등을 이용하면 애플 기기에서 즐겨듣던 음악도 LG 인공지능 TV의 고출력 사운드로 들을 수 있다.

LG 인공지능 TV는 전세계 TV 가운데 처음으로 애플 홈킷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전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애플의 음성인식 비서 서비스 시리(Siri) 등을 통해 연동된 기기들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