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열대야 속 심야 타임특가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열대야 속 심야 타임특가 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0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야심찬 야시장 모바일 심야 타임특가 포스터 롯데홈쇼핑
야심찬 야시장 모바일 심야 타임특가 포스터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열대야 속 심야 타임특가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이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심야 시간대에 매일 새로운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하는 모바일 타임특가 ‘야심찬 夜시장’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한달 간 열대야 기간 동안 심야 시간대(밤 10시~새벽 2시) 모바일 매출(주문금액 기준)을 분석한 결과, 평월 대비 20%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로 패션, 뷰티, 식품 구매가 많았다. 이에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이달부터 모바일 타임 특가를 진행하게 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밤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패션, 생활 등 인기 상품 2가지를 선정해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특가에 판매한다. 1일에는 ‘베베숲 물티슈’, ‘애플트리 김약사네 미인콜라겐’을, 2일에는 ‘빅토리아 탄산수’,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등 여름 필수용품들을 판매한다. 3일에는 ‘빈폴스포츠 덕다운’ 등 역시즌 패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라우렐’,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 등 롯데홈쇼핑 단독 인기 상품을 비롯해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이어폰’, ‘휠라 어글리슈즈’ 등 최신 유행 아이템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모바일 타임특가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 최대 10% 적립, 엘페이(L-pay) 결제 시, 20%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해외·국내 야시장 투어 여행권(5명)’, ‘롯데리아 치킨 키프트콘(500명)’도 증정한다.  

갤러리아명품관, 봄·여름 시즌 상품 최대 80% 할인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 오는 2~4일까지 3일간 해외상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해외 유명 브랜드 40여개의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4층에서 진행되며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여성의류, 남성의류뿐 아니라 가방, 신발, 란제리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로는 에르마노설비노, 질샌더네이비, 폴카, 블루마린 등이 있으며 최대 70% 할인 브랜드로는 리치오안나, 제인송, 캐티랭, 아르마니 언더웨어, 줄리아나테조 등이 있다.

최대 60% 할인 브랜드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A.P.C, 사바티에, 캡슐1.618, 소피아그레이스, 쟈딕앤볼테르, 이자벨마랑, 스팽스, 지오바니 등이 참여한다. 이밖에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브랜드는 알렉산더왕, 파비아나필리피, 하이드로겐, 헬렌카민스키, 디젤, 잘루스, MHL, DKNY, 올세인츠, 빈스, 끌로디피에로, 웨이브바이무이, CK 언더웨어, 마닐라그레이스 등이다.

KGC인삼공사, ‘#홍이야 부탁해’ 온라인 참여 8만 건 돌파

KGC인삼공사는 ‘#홍이야부탁해’ 시즌2 캠페인 온라인 참여가 8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해온 이 캠페인은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 포인트 기부, 고객 온라인 공유 참여 등으로 기부금을 조성해 아프리카 지역의 식수위생사업을 지원한다.

#홍이야 부탁해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과 달리 ‘물방울 모양 인증샷’ 캠페인이 추가됐다. 참여 방법은 ‘#홍이야부탁해’, ‘#아이들에게힘을’ 등 해시태그와 함께 두 손으로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 인증샷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KGC인삼공사는 인증샷 한 건당 5000원을 기부한다. 목표 금액이 달성되면 KGC인삼공사가 같은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리워드 펀딩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SNS게시물 공유, 응원 메시지 달기 등에 참여하면 건당 KGC인삼공사에서 500원을 기부하며 ‘정관장 홍이장군’ 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기부하는 방법도 있다.

조성된 후원금은 오는 2020년 아프리카 르완다 지역 곳곳에 식수 후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농심, 용기면 ‘마늘면볶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마늘면볶이’를 1일 출시했다. 마늘면볶이는 마늘 풍미가 배어있는 진한 떡볶이 소스와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이다. 

농심은 마늘로 기존 라볶이 제품과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 매콤한 고추장과 마늘농축액으로 만든 액상스프로 감칠맛 나는 소스를 만들고 튀긴 마늘 후레이크와 야채로 구성된 별첨스프와 마늘, 파슬리를 다진 후첨스프로 마늘라볶이의 맛을 완성했다. 농심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마늘떡볶이의 소스 맛을 구현하기 위해 전국 유명 맛집을 찾아 다니며 최적의 레시피를 찾아냈다.

이번 제품은 최근 편의점에서 용기면을 즐겨 먹는 10~20대 소비자를 겨냥했다. 농심 관계자는 “떡볶이와 라볶이가 ‘국민푸드’, ‘소울푸드’로 불릴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서 마늘면볶이가 젊은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