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상 특집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상 특집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전국 산지 특산품, 프리미엄 먹거리, 가정간편식 등을 집중 선보이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올해는 예년보다 이른 추석으로 인해 사과·배 등 전통적인 과일 대신 다양한 산지 특산품과 전 세계 프리미엄 먹거리 상품 편성을 확대했다. 오는 30일 오후 6시 40분 ‘함평천지한우 정육세트’(1++)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 오전 8시 50분부터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1++) 등 고급 정육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다음달 5일 오후 8시 40분에 프리미엄 시푸드 뷔페 ‘바이킹스 워프’의 ‘활 킹크랩’과 스페인 고급 수제햄 ‘몬테사노 하몽’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제주도 ‘왕망고’를 비롯해 경북 김천 ‘샤인머스켓’, 부산 ‘맛의명태자 명란젓’ 등 전국 이색 특산품도 특집 기간 연이어 소개한다.

간소화되고 있는 명절 풍속도와 혼자서 명절을 보내는 혼족들이 증가함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도 확대한다. 다음달 3일에는 업계 최초로 ‘홍진경 한상차림 세트’를 론칭한다. 대표적 명절 음식인 갈비찜, 잡채, 모듬전으로 구성해 손쉽게 명절을 보낼 수 있는 기획상품이다. ‘김나운의 요리조리’ 프로그램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식품 브랜드 ‘김나운 더 키친’의 ‘언양식불고기 와규한판’, ‘손질새우’, ‘떡갈비’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부모님을 위한 ‘이경제 녹용’, ‘힐링스토리 타히티 노니주스’, ‘비타민하우스 크릴 오일’ 등 건강선물세트와 ‘원팟 멀티 압력쿠커’, ‘젠스텐 밀폐용기’ 등 인기 주방기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GRS, 제주공항에 컨세션 9호점 오픈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GRS가 제주공항 국내선 2층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SKY31 FOOD AVENUE)’ 를 27일 오픈한다.

롯데GRS는 지난 20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백병원, SRT 역사(수서, 동탄, 지제), 공항(인천, 김포, 김해), 잠실 월드타워, 종로 센트로폴리스 등 총 8곳에서 컨세션 사업을 운영 중이다. 이번 SKY 31 푸드 에비뉴 제주는 9번째 컨세션 매장이며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브랜드 스카이31 푸드 에비뉴의 5번째 매장이다.

SKY 31 푸드 에비뉴 제주는 제철 채소로 만든 정갈한 한식부터 푸짐하고 다양한 돈까스와 분식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푸드 코트로 구성됐다. 탕과 비빔밥이 맛있는 한식 전문점(소담반상)부터 육즙 가득 돈까스와 쫄깃한 우동전문점(호호카츠) 및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깔끔한 분식 브랜드(한스푼)를 즐길 수 있다.

쿠팡, 로켓와우클럽 위한 ‘2019 추석’ 이벤트 진행

쿠팡은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9 추석’ 기획전 기간 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은 2019 추석 기획전을 보다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로켓와우클럽만을 위해 추가 할인가를 선보인다. 다음달 14일까지 매일 오전 7시부터 스팸, 쿠첸, 동원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다음달 3일까지는 로켓와우클럽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0만원의 쿠팡캐시를 지급한다.

쿠팡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2019 추석’ 기획전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 카테고리별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 이밖에도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추가로 오픈해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조리가 간편한 음식부터 게임, 독서 등 힐링 관련 상품, 홈케어 상품들을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을 맞아 로켓와우멤버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전 내에 추가 이벤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고 ‘로켓프레시’는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어 바쁜 추석 준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KFC, 고추씨의 화끈한 맛 ‘핫칠리씨치킨’ 출시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화끈하게 매운 맛을 보여주는 신메뉴 ‘핫칠리씨치킨’을 27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핫칠리씨치킨’은 자극적이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입안 가득 느껴지는 깊은 감칠맛에 먹으면 먹을수록 고추씨의 화끈함을 느낄 수 있다.

핫칠리씨치킨은 약 두 달 동안 한정 판매하며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핫칠리씨치킨 5조각을 기존 가격에서 약 34%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