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9.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눈 위에 환상적인 광택을 선사하는 신제품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PARADISE SHINE EYE SEQUINS)’을 출시했다. ⓒ디어달리아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눈 위에 환상적인 광택을 선사하는 신제품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PARADISE SHINE EYE SEQUINS)’을 출시했다.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출시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신제품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PARADISE SHINE EYE SEQUINS)’을 출시하며 2019 F/W 시즌에 ‘대즐링 글램 룩’을 제안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어달리아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은 섬세한 쉬머 펄과 볼드한 글리터가 조합돼 눈 위에 환상적인 광택을 선사하는 리퀴드 아이섀도우이다.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도가 높은 6가지 셰이드에 골드, 실버, 오팔, 핑크, 그린, 블루 등 다채로운 글리터가 함유돼 퓨어 대즐룩부터 글램한 럭스 대즐룩까지 다채로운 글램 룩을 완성해준다.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은 맑은 발색의 글리터 섀도우가 눈에 뭉침 없이 블렌딩돼 누구나 쉽게 하이 샤인 글리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휘핑 텍스처의 글리터가 눈에 완벽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지속될 뿐 아니라 호호바 오일이 리퀴드 아이섀도우의 수분을 날아가는 것을 막아줘 부드러운 텍스처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이 저자극 비건 글리터 섀도우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전 제품에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동물성 원료를 100% 배제한다.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은 동물성 글리터 원료를 비롯해 중금속 파우더와 미세 플라스틱 등을 배제하고 비건 글리터가 함유돼 민감성 피부,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르간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보습력을 높인 것도 특장점이다.

신제품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은 26일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선공개되며 롯데몰 수지점과 시코르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테디, ‘클린 뷰티’ 마스크 신제품 출시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 콘셉트의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CLEAN MASK, CLEAN LIFE)’라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성분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마스크다. 시트 마스크인 ‘패브릭 마스크’ 5종과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패브릭 마스크 5종은 내 몸에 맞는 옷을 고르듯, 피부에 닿는 시트 원단(fabric)을 고르는 ‘맞춤웨어(wear)’ 콘셉트의 마스크이다. 원단에 따라 최적화된 성분과 제형을 조합했으며 수분, 브라이트닝, 진정, 정화, 탄력 등 5가지(△수분웨어 코튼겔 △브라이트닝웨어 마이크로레이온 △카밍웨어 시카코튼 △클린웨어 에어거즈 △탄력웨어 5레이어드셀) 기능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패브

릭 마스크는 전 제품에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 담았다. 또 시트 원단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워시오프 타입의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도 출시했다. 생 병풀잎과 병풀수가 함유된 이 제품은 붉은기를 진정시키고 모공 트러블을 케어해준다. 크림 타입의 머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피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다.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인 이브(EVE, Expertise Vegane Europe)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스테디 패브릭 마스크 5종과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는 스테디 공식몰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테디 공식몰에서는 26일부터 29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출시

LG생활건강이 안티에이징 앰플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수려한의 베스트셀러 ‘진생’ 라인에서 선보인 이 제품은 귀한 약재로 손꼽히는 생작약을 로얄젤리에 담아 720시간 동안 자연의 힘으로 숙성한 로얄작약™ 캡슐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촉촉한 앰플 텍스처와 로얄작약™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무너진 피부선을 탄력 있게 가꿔주고,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집중 케어해 막 깨어난 오전 8시의 건강한 피부 상태를 저녁 8시까지 지켜준다.

또 ‘진생’ 라인의 핵심인 자연삼 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강화해 피부에 깊이감 있는 에너지를 전달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패스트인’ 제형을 적용한 것 또한 특징으로, 앰플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컨시크, 모델 손담비와 함께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 론칭 파티

모던클래식과 유니크의 믹스매치,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컨시크’가 지난 24일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 출시 기념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전문 세컨 브랜드 ‘컨시크’가 선보이는 2019 FW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이다. 컨시크는 ‘손담비 아이라이너’ 이후 후속 신제품을 기다려 온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끝장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올데이 커버 쿠션’, 일명 ‘#극강커버쿠션’을 새롭게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모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론칭 파티는 블랙과 골드를 메인 컬러로 꾸며졌으며 ‘컨시크’ 모델인 손담비를 비롯한 전·현직 슈퍼모델 모임인 ‘아름회’ 멤버 등 뷰티 인플루언서 50여 명이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 날 행사에서 컨시크 브랜드 모델 손담비는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뷰티 톡톡(TALK TALK)’을 진행했다. 인터뷰 형태로 진행 된 뷰티 토크에서 손담비는 신제품에 대해 ‘극강의 커버와 지속력을 지닌 제품이라 피부에 얇게 밀착하여 결점을 커버해주면서도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해 요즘 같은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신제품을 비롯한 컨시크의 히트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을 마련하였으며,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신제품을 활용한 ‘가을 감성 메이크업 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로 눈길을 끌었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컨시크의 두 번째 신제품으로 산소처럼 가벼운 에어리 커버 이펙트 공법으로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자석처럼 강력한 밀착력으로 피부에 베이스 지속력까지 높였으며, 커버력과 수분감까지 모두 잡아 첫 화장의 피부 표현을 오래도록 유지한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오는 9월 30일 오전 10시 25분 CJ홈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자올 닥터스오더, 싱가포르 첫 진출 ‘완판’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싱가포르 전자상거래 파워 셀러인 코코모(COCOMO)와 판매를 체결하고 큐텐에서 론칭 4일만에 1천 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고 26일 밝혔다. 큐텐은 2018년 기준 월 평균 방문객이 1400만명에 달하는 싱가포르 온라인 시장점유율 1위의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이다.

싱가포르는 국민의 1인당 GDP가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국가이다. 높은 소득수준을 기반으로 럭셔리 브랜드의 소비층이 견고히 형성되어 동남아시아 최고의 시장으로 평가 받기도 한다. 게다가 한류에 대한 인기로 싱가포르 내 K-뷰티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아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도 점쳐볼 수 있다.

닥터지, 러닝 대회 ‘2019 뉴발란스 런온서울’ 참가 이벤트 실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29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러닝 대회인 ‘2019 뉴발란스 런온서울’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샘플링 및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뉴발란스 런온서울’ 행사는 참가자들이 여의도 공원을 출발해 서울 중심지를 달리며 러닝의 색다른 즐거움과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레이스 행사다. 올해 9회째를 맞이했으며, 매년 1만명 이상의 러너들이 모일만큼 인기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닥터지는 ‘뉴발란스 런온서울’ 행사에 참가해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야외 활동에 필수적인 피부관리 방법과 함께 주요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번 러닝대회 참가자 1만 3천명을 위해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어리 스킨 업 선’ 등 닥터지 베스트셀러 선케어 및 ‘약산성 클렌징 젤 폼’이 포함된 샘플링 키트를 제공했으며, 현장에서는 닥터지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면 닥터지 마스크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착한 공병수거 프로젝트’ 진행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필(必)환경 프로젝트 ‘착한 공병수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엔제’는 브랜드 전 제품에 콩기름 잉크 및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 종이와 같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재활용 시 처리 과정을 최소화할 수 있는 비코팅 패키지를 적용하고 있다. 이에 더해 용기에 라벨이 부착된 상태로 분리배출이 가능한 친환경 수분리 에코라벨을 도입해 재활용의 용이성을 높이는데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브랜드 공식몰인 ‘프리엔제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리엔제 착한 공병수거 프로젝트’는 다 쓴 프리엔제의 제품 용기 4개를 모아 지정된 주소로 발송하면 원하는 제품 1개를 재배송 해주는 서비스다. 공병 4개의 품목은 무관하며, 받고 싶은 프리엔제 제품의 제품명과 이름, 연락처가 적힌 쪽지를 공병과 함께 동봉해 선불로 발송하면 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