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다이어트 책' 출간 예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허경환 '다이어트 책' 출간 예정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1.10.1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우 기자]

허경환의 몸매관리 비법을 담은 책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가 오프라인 출간을 앞두고 지난 17일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허경환은 그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으로 닭가슴살 다이어트 제품시장에서는 확실히 입지를 굳힌 상태다.

이번 출간 예정인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에 소개된 55가지 닭가슴살 레시피도 바로 허닭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허경환이 책에서 제안한 '칼로리는 낮추고 맛은 살린 닭가슴살 레시피 55가지'에는 닭가슴살 샐러드부터 닭가슴살 일품요리, 닭가슴살 반찬과 국, 심지어는 닭가슴살로 만든 쿠키까지 선보였다.

또 비용, 공간, 시간의 제약이 없는 '3無 운동법' 33가지를 소개하고 있다. 이 운동법은 특별한 도구 없이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들이다.

이와 함께 하루 1200칼로리의 30일 분 식단표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허경환은 “5년 동안 몸소 쌓아온 다이어트 노하우들을 담았다. 또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표를 함께 넣어 독자들이 한 권의 책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최대한의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다”며“부족한 점도 많지만, 주변에서 다이어트는 무조건 굶고 하는 거라고 여기는 분들의 생각을 바꿔주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이 책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허경환의 맛있는 다이어트' 온라인 서점 예약판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인터넷서점 교보문고, yes 24, 인터파크 등 6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