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바로고, ‘앤티앤스 프레즐’ 한국법인 재원푸드와 배달 계약 체결…야놀자, 코닥과 한정 협업 제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바로고, ‘앤티앤스 프레즐’ 한국법인 재원푸드와 배달 계약 체결…야놀자, 코닥과 한정 협업 제품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0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3일 '앤티앤스 프레즐'의 한국법인인 재원푸드와 배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로고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3일 '앤티앤스 프레즐'의 한국법인인 재원푸드와 배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 '앤티앤스 프레즐' 한국법인 재원푸드와 배달 계약 체결

바로고는 3일 '앤티앤스 프레즐'의 한국법인인 재원푸드와 배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로고는 현재 서울 경기지역 앤티앤스 프레즐 매장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오는 2021년까지 배달 수행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배달 가능 메뉴는 클래식 프레즐, 스틱 프레즐, 핫도그 프레즐, 레몬에이드, 커피 등으로, 매장에서 판매하는 전체 메뉴를 배달 주문 앱 배달의 민족, 요기요, 위메프오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한편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시작된 앤티앤스 프레즐은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구운 수제 프레즐과 레몬을 착즙해 만든 무탄산 레몬에이드가 특징인 브랜드다.

야놀자, 코닥과 손잡고 한정 협업 제품 출시

야놀자는 필름·카메라 업체 코닥과 손잡고 한정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X코닥 디엔디 에디션'은 인화가 가능한 디지털 카메라와 액세서리, 달력,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톤다운된 컬러 위주였던 '코닥 미니샷3 레트로'에 야놀자의 브랜드 컬러인 핫핑크를 입혀 차별화된 패키지로 선보인다.

필름 60매와 카메라 스트랩도 제공해 여행의 즐거운 순간을 촬영하고 즉석에서 인화도 가능하다. 달력에는 스티커를 동봉해 인화한 사진을 활용한 나만의 2021년 앨범을 만들 수도 있다. 또한, 야놀자에서 숙박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3000원·5000원·5만 원권 쿠폰 4종도 증정한다.

제품은 오늘부터 야놀자 앱 내 룰렛 이벤트를 통해 매일 1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매일 3200명에게 최대 1만 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페이지를 방문만 해도 매일 최대 5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여기어때, GS25에 여행 쿠폰 15만 장 무료 배포

여기어때는 GS25의 주요 거점 점포(약 1500여 곳)에서 할인 쿠폰 15만 장을 소진 시까지 무료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GS25를 방문하면 받을 수 있는 이번 쿠폰은 숙박 5000원 할인권과 모바일티켓 2000원 권으로 구성됐다. 여기어때 앱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기한은 올해 말까지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오는 30일까지 GS리테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더팝'(THE POP)에서 숙박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의 '하나더데이'에 동참하는 행사로, 여기어때는 추첨을 통해 고객 11명에게 최대 100만 원(1등)에서 10만 원(2등)의 숙박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3등 당첨자 1만 명에게는 여기어때의 숙박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 확률은 100%로, 물량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