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새 마사지 모듈 적용 ‘아틀란’ 출시…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새 마사지 모듈 적용 ‘아틀란’ 출시…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6.1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안마의자 '아틀란'(ATLAN)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안마의자 '아틀란'(ATLAN)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새로운 마사지 모듈 적용 '아틀란' 출시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안마의자 '아틀란'(ATLAN)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아틀란은 바디프랜드 고유의 마사지감은 살리면서 이중 방음 처리로 소음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에어백을 이용한 입체 마사지를 제공해 기존 XD 모듈에 비해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적인 안마를 제공하는 'XD-AIR(에어) 마사지 모듈'이 적용됐다.

아울러 에어 콤프레셔에 저소음 가스켓과 방진마운트로 이중 방음 처리를 해 작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실제로 아틀란의 안마의자 소음은 에어모드 기준으로 55dB이다. 이는 사람의 일반적인 대화 소리인 60dB보다 낮은 수준이다.

웰스(Wells),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출시

웰스는 주방 공간 활용 편의성을 높여주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께 6.5 cm, 무게 4.5kg 얇고 가벼운 포터블 방식을 채용해, 전원 연결이 가능한 어디서든 이용 할 수 있다. 2가지 메뉴 동시 조리가 가능한 2구 인덕션을 채용해 메인 조리 기구로 활용하거나, 식탁 위에서 바로 조리하거나 보온이 필요한 요리를 위한 보조 조리기기로도 이용 가능 하다.

각 화구는 9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저온 유지 플레이팅이나 빠른 조리를 위한 고출력 터보 방식도 갖췄다. 화구당 최대 2.0kW 출력이 가능하며, 터보 기능 작동 시 과부하 방지를 위해 최대출력이 3.2kW 로 제한된다. 이번 신제품 가격은 29만1000원이며, 자가관리 방식의 일시불 구매만 가능하다. 구매 시 1년 간 전용 세척액 2회 배송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달 말까지 구매 고객은 2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소형 가전 중심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소형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3종의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슬기로운 클린 생활 기획전에서는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위생 관련 가전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슬기로운 주방 생활 기획전에서는 밥솥, 전기레인지, 믹서기 등 홈쿡 취미에 수요가 높아진 주방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슬기로운 여름 생활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관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한 전자랜드는 각 기획전을 통해 구입 시 특정 브랜드와 모델에 한해 추가 캐시백 및 다품목 구매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도리코, 동신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사업단과 MOU 체결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동신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사업단과 창의적 메이커 문화 확산 및 3D 프린터 기술 협력을 위한 상호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신도리코와 동신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사업단은 이번 MOU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기반한 에너지 신산업 전문 메이커 양성을 지원하고, 관련 분야 스타트업 집중 육성을 통해 호남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MOU를 계기로 신도리코와 동신대학교는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3D 프린터 기술 및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고,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수료증을 발급하는 등 메이커 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메이커 페어 및 경진대회와 워크숍을 공동 개최하는 등 동신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사업단과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신일, 분리형 배터리 탑재 캠핑용 무선 선풍기 '캠핑팬' 출시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캠핑용 무선 선풍기 '캠핑팬'(FAN)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리성과 내구성이 강해 캠핑이나 차박 같은 레저 활동에 제격이다. 1만5000mAh 용량의 분리형 배터리가 장착돼 완충 시 약풍 기준 24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를 제품에서 분리한 뒤 USB 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다른 전자기기도 충전 가능해 보조 배터리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배터리 충전 표시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IPX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갑자기 떨어지는 빗방울이나 새벽이슬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엽 날개는 메탈 소재로 마모에 강하다. 이밖에도 지퍼 타입의 보관용 가방을 제공해 제품 이동과 보관이 쉽다.

롯데하이마트, '동물의 숲'에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섬'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8일 인기 커뮤니케이션 게임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섬'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가상 캐릭터가 취향대로 마을과 섬을 꾸미고 이웃과 교류하는 커뮤니케이션 게임으로 메타버스를 활용한 대표적인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는 메타버스에 친숙한 MZ세대(1980년대~2000년대초 출생한 세대)에게 '하이메이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하이메이드 섬에 방문하면 가상으로 전시된 하이메이드 상품을 둘러보고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다.

하이메이드 섬 방문 방법은 간단하다. 동물의 숲 게임에 접속해 섬에 접속할 수 있는 주소인 '꿈번지'(DA-9046-6437-9825)를 입력하면 된다. 하이메이드 섬에는 브랜드 포토존인 하이메이드 폭포를 중심으로 PR존, 마을회관, 카페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