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현대백화점 목동점, ‘노르딕 키친 페어’ 개최…한샘,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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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오늘] 현대백화점 목동점, ‘노르딕 키친 페어’ 개최…한샘,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7.01 13:5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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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지하2층 대행사장에서 스웨덴·덴마크·핀란드 등 북유럽 3국의 각국 대사관과 손잡고 '노르딕 키친 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지하2층 대행사장에서 스웨덴·덴마크·핀란드 등 북유럽 3국의 각국 대사관과 손잡고 '노르딕 키친 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百 목동점, '노르딕 키친 페어' 개최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지하2층 대행사장에서 스웨덴·덴마크·핀란드 등 북유럽 3국의 각국 대사관과 손잡고 '노르딕 키친 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북유럽 3국의 리빙·그로서리 브랜드 34개의 상품 300여 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스웨덴 하이엔드 글라스 브랜드 '오레포스'(Orrefors)의 와인잔 2p 세트(7만6000원), 덴마크 1위 유제품 기업 '알라'(Arla)의 크림치즈(3900원), 핀란드 퓨레·주스 전문 브랜드 '본네'(Bonne)의 로즈힙 퓨레주스 6팩(6만9000원) 등이다.

한샘,'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가구·생활용품 등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해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85% 할인 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오는 11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대, 소파 등 가구 10여 종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소파 '바흐 703 시어터(Theater) 리클라이너', '유로 601 키안티(Chianti) 리클라이너'는 최대 20% 할인하고, 신제품 '포시즌'(Four season) 매트리스와 '밀란 302 엣지'(Edge), '유로 503 뉴트럴화이트'(Neutral white), '유로 503 아트월'(Art wall) 등 침대 프레임 6종 중 하나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한다.

패브릭, 키친웨어 등 생활용품과 소가구, 소형가전도 최대 85% 할인한다. 특히 여름맞이 상품에 대한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한다. '썸머 인견혼방 패드겸 카페트S'는 28% 할인한 2만5900원에, '모달(Modal) 와플 이불겸 스프레드'는 29% 할인한 4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장마철 위생관리를 위한 '한샘 칼도마 살균블럭'은 58% 할인된 8만4100원에 판매하고, '양문형 칫솔살균기'는 43% 할인된 4만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도 동행세일에 동참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가구와 생활용품 약 260종을 최대 77% 할인한다.

갤러리아百, 세상에 하나뿐인 하이주얼리 전시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영국 하이주얼리 브랜드 '그라프'의 마스터피스 전시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고대 유물을 전시해 놓은 박물관 같은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전 세계에 단 한 점뿐인 유니크 피스 등 총 24피스, 약 300억 규모의 하이주얼리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화이트 다이아몬드 볼드 네클리스'가 있다. 해당 제품은 총 43.05 캐럿 다이아몬드를 △보트 모양으로 컷팅하는 방법인 마퀴즈 컷 △물방울 모양으로 컷팅하는 방법인 페어쉐입 컷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가장 극대화 시키는 컷팅 방법인 라운드 컷 등 다채로운 커팅 기법을 활용해 제작한 상품으로 전 세계 단 한 점만 제작돼 희소성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총6.01  캐럿 '화이트 다이아몬드 멀티쉐입 귀걸이' △총12.80 캐럿 '솔리테어 링'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총13.58 캐럿 다이아몬드 시계 등 다양한 피스들을 전시한다.

야놀자, 글로벌 테크 기업 비전 담은 캠페인 '야놀자 테크놀로지' 공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기업 비전을 담은 신규 캠페인 '야놀자 테크놀로지'를 1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야놀자가 앞서 발표한 테크 올인(Tech All-in)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여가 슈퍼앱 야놀자의 기술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기획했다. 야놀자는 올 여름 성수기 기술과 비전을 제시하는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OTA를 넘어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캠페인 광고는 야놀자가 혁신적인 기술로 새로운 여가문화를 선도하는 트래블 테크 기업임을 보여준다. '기술을 통해 여행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쉽게 한다'는 것을 주제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기술력을 강조했다. 숙박·레저·교통·맛집 등 여행의 모든 카테고리를 야놀자 플랫폼 하나로 모두 해결하는 슈퍼앱으로서의 비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오는 8월 말까지 TV와 온라인 주요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U, 스태프 전용 복지몰 오픈

CU는 스태프(아르바이트)에게 차별화된 복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스태프 전용 복지몰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CU는 지난 2015년부터 SK엠앤서비스의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함께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CU몰'을 운영해 실속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태프 전용 복지몰도 기존 가맹점주 및 임직원이 이용하고 있는 플랫폼과 동일하다. 해당 복지몰에서는 온라인 최저가 상품 판매, 콘도 및 리조트 예약, 의료서비스 및 렌터카 할인 등을 포함해 CU가맹점주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복지에 준하는 스태프 전용 상생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전국 100여 곳에서 검진 항목별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고 종합건강검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라식, 라섹 등 시력교정 수술도 제휴 안과를 통해 정상가의 절반 수준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스태프 전용 복지몰 이용 방법은 CU 공식 홈페이지나 베네피아(benepia) 앱을 다운받아 접속한 뒤 스태프 인증 과정을 거치면 된다.

여기어때, 고객 상담 서비스 강화

여기어때는 1일 고품질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상담센터 운영 규모를 50% 확대한다고 밝혔다.

상품 안내부터 취소와 환불을 지원하는 전문 상담사를 170명까지 확대 운영하고, 천재지변 같은 비상사태 발생 시 예비 인력을 추가 투입한다. 숙소에 당일 체크인 하는 고객을 위한 '우선 상담 제도' 등 특별 정책도 실행하기로 했다.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전화 상담을 운영하며, 카카오 상담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 의견을 접수 받는다. 고객행복센터 운영이 종료된 후에 인입된 건은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회신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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