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가정용 바닥재 ‘휴 3.5’ 출시…락앤락, 반려동물 사료 보관 ‘진공사료통’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가정용 바닥재 ‘휴 3.5’ 출시…락앤락, 반려동물 사료 보관 ‘진공사료통’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8.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은 가정용 바닥재 신제품 '휴(休)3.5'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가정용 바닥재 신제품 '휴(休)3.5'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

한샘, 가정용 바닥재 '휴(休)3.5' 출시

한샘은 가정용 바닥재 신제품 '휴(休)3.5'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휴 3.5는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하면서 대리석, 타일 등 고급 자재를 사실적으로 구현한 시트 바닥재로, 바닥재 무늬와 표면의 오목볼록한 모양을 일치시킨 '리얼 입체 동조 엠보' 공법이 적용됐다. 아울러 미끄럼을 방지하는 '향균 논슬립(non slip) UV코팅'을 적용했으며, 충격흡수에 영향을 미치는 표면층 두께는 약 0.7mm다.

△비앙코 골드 △비앙코 실버 △테라 그레이 △테라 베이지 △테라 라이트 △트라버틴 라이트 △트라버틴 베이지 △트라버틴 그레이 등 8가지 제품 중 선택 가능하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반려동물 사료 보관 '진공사료통' 출시

락앤락은 반려동물의 사료를 보관하는 '진공사료통'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진공사료통은 내부압력을 자동으로 감지, 진공상태를 유지하는 '스마트 락 시스템'(Smart Lock System) 기술이 적용됐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원터치 진공 버튼으로 진공을 작동시킨 후 뚜껑을 3초간 누르면 최적의 진공상태를 만들 수 있다.

진공 작동 상황은 LED 상태 표시등으로 충전, 진공, 진공해제, 공기유입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내부는 3개의 파티션으로 나눠 다른 종류의 사료나 간식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다. 락앤락 진공사료통은 공식 자사몰인 락앤락몰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로고, '광복 76주년' 맞아 보훈 대상 라이더 지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광복 76주년을 맞아 보훈 대상 라이더에게 '바로고 안심케어2' 상해 보험료를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바로고 플랫폼으로 배달하는 라이더 중 독립·국가 유공자 본인과 유족은 상해 보험인 바로고 안심케어2 확장B 프로그램(월 4만5000원)을 평생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바로고 안심케어2 확장B 프로그램은 자기 사망·장해 보상은 물론 휴업손해 장해보장, 교통 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변호사 선임 비용까지 보장한다.

보훈 대상 라이더 지원 사업 신청을 원하는 라이더는 독립·국가 유공자 확인서 등 증빙자료를 바로고 기사 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은 연중 상시 가능하다.

갤러리아百, 이국적인 공예품 팝업스토어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공예품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모로코 전통 러그 전문 브랜드 '언글래마우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모로칸 러그는 약 600년 전 모로코 유목민들에 의해 탄생한 민속공예품으로 다양한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30만 원~300만 원 대로 사이즈와 디자인에 따라 다르다. 태국 세라믹 전문 브랜드 '야나칸' 팝업스토어도 오는 31일까지 전개한다. 팝업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구매시 머그컵을 증정하며, 제품 가격은 3만 원~40만 원대이다.

이외에도 디자이너 빈티지 가구 편집샵 '컬렉트' 팝업스토어를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미드센트리모던(1950~60s) 가구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컬렉트는 △FK82X라운지체어 △보르게모겐센 캐비넷 △이사무노구치 커피 테이블 등을 선보인다.

홈앤쇼핑, 코로나19 재확산 '중소기업 긴급지원방송' 편성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중앙회와 공동으로 '중소기업 긴급지원방송'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중소기업 긴급지원방송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지역경제의 장기침체가 예상되는 시점에서 중소기업 판로확보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홈앤쇼핑은 국내 소재 소비재 생산(제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MD상담 및 평가 △최종선정의 절차를 거쳐 TV홈쇼핑 방송에 입점할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해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은 담당 MD와의 상품화 과정과 방송 준비를 거친 후, 상품의 시즌성과 준비상태를 고려해 홈앤쇼핑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하게 된다. 신청 및 접수는 오는 25일까지이며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중소기업확인서를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정책부에 제출하면 된다. 모집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온스타일 론칭 100일,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 브랜드 론칭 100일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CJ온스타일 전 상품 대상 2회,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적립금(앱구매/신청 필수)을 제공하는 '두 번 만나요, 2만 원 적립금 혜택' 행사를 진행함은 물론, 고객과 CJ온스타일이 만난 지 100일을 기념해 총 5000명께 드리는 '100일 만남 기프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하루 10만 원 이상 앱에서 구매 후 선착순 신청 완료한 고객에게 향(香) 전문 브랜드 '테일러센츠 디퓨저 500ml'(디퓨저용기 및 가든 브리즈 용액 500ml, 리드스틱,  깔때기 포함)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