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25, 최장수 점주 기념식 진행…CU, HEYROO 계란득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GS25, 최장수 점주 기념식 진행…CU, HEYROO 계란득템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기념 스팀에어프라이어 특별 이벤트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팀에어프라이어 협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락앤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팀에어프라이어 협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KBS<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팀에어프라이어 협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락앤락은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한 시간 반 동안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만 스팀에어프라이어를 41% 할인가에 판매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식품보관용기, 텀블러, 쿡웨어 등을 함께 선보이고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팀에어프라이어 포함,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식품보관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구매 확정하면 3000포인트, 오븐형 스팀에어프라이어와 주방 공기청정기,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는 구매 확정 시 5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야놀자, 럭셔리 펜션·풀빌라 전용 신규 카테고리 '프리미엄펜션' 오픈

야놀자는 럭셔리 펜션·풀빌라 전용 신규 카테고리 '프리미엄펜션'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미엄펜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독립적인 공간이 확보된 숙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편의시설, 리뷰 등을 기준으로 엄선됐다. 특히 럭셔리 펜션에 대한 고객 선호도 및 인식을 분석하기 위해 고객 설문조사·사용성 평가를 진행, 카테고리명·아이콘·노출 위치 등에 고객 니즈를 선제적으로 반영한 게 특징이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프리미엄 펜션 30만 원 이상 결제 시 디즈니+ 3개월 구독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주 인기 숙소 3개를 선정해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에도 야놀자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 제공한다.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조아맘'과 협업 라방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메이크샵 플랫폼은 3040 여성 패션, 뷰티 전문몰 조아맘과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 '날방TV'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조아맘은 라이브 커머스 날방TV에 패션 스타일 전문가인 조아맘 최선주 대표가 직접 출연해, 기존 상품이 아닌 '알파카 폴라 니트 JT07066'과 '알파카 라운드 니트 JT07067'을 신규로 선보였다.

특히 조아맘 쇼핑몰에 직접 날방TV를 지원해 기존 조아맘 고객과 댓글 소통 및 즉시 구매가 많았고 이벤트 진행 시 불편한 부분이 거의 없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15% 할인 혜택과 돌발 퀴즈, 댓글을 통한 열정왕 등을 선정하기도 했다.

GS25, 30년 점포 운영 최장수 경영주 기념식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0일, GS25를 최장 기간 운영 중인 최장수 경영주의 30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이를 축하하기 위한 기념식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주인공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GS25역삼2점을 운영하는 성인제 경영주다. 성인제 경영주는 1992년 1월 10일 GS25역삼2점을 오픈한 이후 30년 동안 600만 명이 넘는 고객들과 만났다.

GS25는 30년 간 한 자리에서 점포를 운영한 그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순금 10돈으로 제작한 30주년 기념 인증패와 꽃다발 선물을 전했다.

CU, 초저가 생란 HEYROO 계란득템 출시

CU는 득템 시리즈 4탄으로 PB(Private Brand) 계란인 'HEYROO 계란득템'(4900원, 15구)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HEYROO 계란득템은 득템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식재료 상품으로 동일 용량(대란, 15구)의 상품을 판매하는 대형마트 대비 최대 19% 저렴한 것은 물론 유명 새벽배송업체(5190원)보다도 저렴하다는 게 CU의 설명이다.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리빙 상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WMF, 에피큐리언 등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 오후 9시 40분 160년 전통의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퓨전테크 미네랄 냄비'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약 30여 개 자연광물을 결합한 특수 소재를 사용해 마모에 강하고 열 보존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롬멜스바하 2구 인덕션'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2일 오전 8시 40분에는 2월 초까지 한파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독일 가전 브랜드 '보이로 전기요'도 판매한다. 이어 23일 오전 10시 미국 키친웨어 브랜드 '에피큐리언'의 '내츄럴 도마 세트'도 소개한다. 

여기어때, UN 지속가능경영 기업 협회 가입

여기어때는 UNGC 한국협회 사무처에서 가입증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UNGC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2000년 설립됐다. 핵심 가치인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분야의 10대 원칙을 경영 전략에 내재화 하기 위해 출범한 세계 최대 기업 시민 조직로 꼽힌다. UNGC는 전 세계 162개국, 1만9000여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

여기어때는 앞으로 UNGC에서 주최하는 컨퍼런스와 연구조사에 참여하고, ESG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업, 저탄소 여행 촉진 프로젝트 등 다양하고 구체적인 방안을 실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