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

SK매직은 신제품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신제품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신제품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는 지난해 연 1만 대 이상 판매된 쇼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22년형 업그레이드 모델로 디자인과 성능 모두 한층 향상됐다. 먼저 방석과 등받이 부분은 '탈부착식 탑퍼'를 추가했으며, 총 38개의 에어백이 탑재됐다.

특히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을 제공하며 팔걸이 부분에 외부 조작키를 위치시켜 누운 상태에서도 전원 온/오프, 모드 변경 등 조작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크림과 샌드 베이지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했다고 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2020년 4월부터 임영웅을 모델로 채용한 바 있다. 이번 계약으로 3년 연속 전속모델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임영웅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언택트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세니타',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TV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제품 홍보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비.김태희 '마사지의 추억' 편 안마의자 광고영상 공개

바디프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광고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김태희의 어린시절 장면에서부터 시작한 후, 어린시절 엄마의 어깨를 마사지 해주던 것처럼 남편 비의 어깨를 마사지 하는 모습으로 전환된다. 이어 "바디프랜드만의 핑거무빙 테크놀로지가 전합니다. 한 번에 1.25mm씩 섬세하게 움직이는 바디프랜드 오리지널스 핑거무빙 테크놀로지"라는 비의 내레이션을 통해 핑거무빙 기술을 강조한다.

바디프랜드 측은 "이번 가정의 달 광고에서 마사지를 통해 사랑을 나눴던 어린시절의 따뜻한 기억을 소환하며 마사지를 주고 받는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통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테크놀로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열흘 간 '쎄일하마' 전개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11일까지 '쎄일하마'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판매를 의미하는 '쎄일'(SALE)과 하이마트 사명을 줄인 '하마'를 합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로 브랜딩하고 있다. 

'오늘만 쎄일하마'에서는 품목별 인기상품 30여 가지를 매일 새롭게 한정수량 초특가로 선보인다. 행사상품은 매일 자정(00시)부터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금 반짝 쎄일하마'는 매일 시간대별로 인기상품을 2개씩 최대 50% 저렴한 혜택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세탁기나 냉장고같은 대형가전부터 PC기기 등 디지털기기까지 다양하다.

행사상품은 매일 4회 시간대별(10시, 12시, 14시, 16시)로 각각 한정수량 특가에 공개된다. 브랜드 연합하마 행사는 인기 브랜드 80여 곳과 함께하는 행사다. 품목은 국내외 유명 가전, 가구부터 골프 등 레저상품까지 다양하다. 본 행사는 차수별로 행사 브랜드가 다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