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의료재단, 세계한인체육회 총연합회 MOU 체결…유비케어, 연구개발 직군 ‘One Week 채용’ 실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갑을의료재단, 세계한인체육회 총연합회 MOU 체결…유비케어, 연구개발 직군 ‘One Week 채용’ 실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갑을의료재단, 세계한인체육회 총연합회 MOU 체결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은 세계한인체육회 총연합회 회원 대상으로 중대질환 진료 및 건강검진 의료서비스제공 관련 MOU를 쳬결했다고 2일 밝혔다. ⓒ갑을의료재단
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은 세계한인체육회 총연합회 회원 대상으로 중대질환 진료 및 건강검진 의료서비스제공 관련 MOU를 쳬결했다고 2일 밝혔다. ⓒ갑을의료재단

KBI그룹 의료부문 갑을의료재단은 세계한인체육회 총연합회 회원 대상으로 중대질환 진료 및 건강검진 의료서비스제공 관련 MOU를 쳬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갑을의료재단 산하 갑을구미병원, 갑을장유병원, 갑을녹산병원은 세계한인체육회 총연합회 회원들의 중대질환에 대한 신속한 진료 협조체계인 핫라인을 활용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의학정보교류 및 기술지원 등으로 회원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세계한인체육회 총연합회는 대한체육회의 인준을 받은 미국, 일본, 중국, 필리핀 등 정회원 18개국과 준회원 1개국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1년 설립된 이후 고국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에 해외동포선수단을 구성해 참가하고 있다.

동아제약, '걱정은 덜고 믿어보라, 마이보라' 피임약 캠페인 광고 진행

동아제약은 피임약 '마이보라'의 신규 영상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평소 피임약을 어떻게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스트로겐 0.03mg 함유 피임약 마이보라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SNS용 디지털 콘텐츠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마이보라 제품 소개와 함께 피임약의 원리부터 피임약을 고르는 기준까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한편, 마이보라는 1988년 국내 출시된 피임약 브랜드다. 에스트로겐 0.03mg이며 게스토덴을 함유해 부종, 지성피부, 신경과민 등의 부작용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마이보라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비케어, 연구개발 직군 'One Week 채용' 실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는 연구개발(R&D) 전 직군을 대상으로 '원위크(One Week)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One Week 채용은 48시간 이내 서류 검토를 마치고 지원자가 시간 부담 없이 편하게 면접에 임할 수 있도록 '원데이 면접'을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서류접수부터 코딩 테스트, 1~2차 면접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7일 이내로 단축했다.

이번 채용은 오는 6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하며, △프론트엔드 △백엔드 △풀스택 △윈도우 △DB 등 총 5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과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유비케어 홈페이지와 채용 플랫폼 잡코리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