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혹서기 골프대전 진행…11번가,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 획득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마트, 혹서기 골프대전 진행…11번가,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 획득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0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마트 성수점 골프매장
이마트 성수점 골프매장 ⓒ이마트

이마트, 혹서기 골프대전 진행

이마트가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간 '혹서기 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이마트는 골프샵이 입점된 48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앱 내 앱 쿠폰을 다운받고 행사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SSG닷컴에서도 동일하게 여름 골프대전 행사를 열고, 점포 배송, 매장 픽업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SSG머니 10% 페이백 행사를 선보인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마루망 베리티 여성용 풀세트(드라이버, 우드, 유틸, 7아이언세트, 퍼터, 휠 캐디백)' 800세트를 선보인다. 이밖에 '야마하 UD+2 남성용' 아이언 세트(9개 구성), 드라이버와 우드 등도 판매한다.

11번가,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 획득

11번가가 본인신용정보관리업(이하 마이데이터 사업)의 본허가를 획득했다.

11번가는 금융위원회의 본허가 심사 결과 마이데이터 사업권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는 마이데이터 사업이 개방된 2020년 말부터 사업계획 등 인허가 준비를 시작해 지난해 9월 예비허가를 신청했고, 올해 1월 예비허가 승인 후 심사 기간을 거쳐 마이데이터 사업권을 획득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마이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이르면 올해 안에 단계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마이데이터 고객 정보 분석 결과와 11번가의 기존 데이터, 역량을 결합해 소비 지출 분석과 함께 쇼핑 전 과정에서 편의성과 합리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11번가의 4700만 명에 이르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지출 관리 △금융혜택 추천 △쇼핑 어드바이저(Advisor) 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원기 회복 보양식 할인전’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원기 회복 보양식 할인전’을 진행한다.

먼저 여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에 필요한 식재료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무항생제 생닭 전품목과 ‘백숙재료담은 토종닭’을 30% 할인 판매한다. 창녕 깐마늘(1kg)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20% 할인한다. 

또한 국내산 돈육 가격 상승과 정부의 할당관세 적용에 대비해 홈플러스가 선제적으로 기획한 ‘보리먹고자란 캐나다 삼겹살·목심(100g)’은 9대카드 결제 시 30% 할인된다. 브랜드 국내산 삼겹살·목심(100g)은 오는 10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20% 할인 판매한다.

소고기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 오는 9~10일 주말 이틀 동안은 농협안심한우 국거리와 불고기(100g)를, 9~11일까지는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이밖에 해산물과 델리 식품도 선보인다.

롯데호텔, 포인트 적립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이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최대 3배 적립할 수 있는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호텔’의 창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서울을 포함한 국내외 25개 체인 호텔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하려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후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 완료(체크아웃 기준)하면 된다.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객실 또는 패키지를 예약하고 슈퍼 리워즈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