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료원, ‘이화 바이오 코어 연구소’ 개소…동국제약, 마데카솔 신규 TV-CF 방영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화의료원, ‘이화 바이오 코어 연구소’ 개소…동국제약, 마데카솔 신규 TV-CF 방영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필리더스, 철인경기 듀애슬론대회 샘플링 이벤트 성료

동아제약은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가 지난 9~10일 전남모터페스티벌 2차 행사로 개최된 철인경기 'KICC듀애슬론대회'에서 참가자를 위한 샘플링 이벤트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가 지난 9~10일 전남모터페스티벌 2차 행사로 개최된 철인경기 'KICC듀애슬론대회'에서 참가자를 위한 샘플링 이벤트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남성 바디케어 브랜드 '필리더스'가 지난 9~10일 전남모터페스티벌 2차 행사로 개최된 철인경기 'KICC듀애슬론대회'에서 참가자를 위한 샘플링 이벤트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필리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KICC(Korea International Circuit Challenge)듀애슬론대회는 철인3종 경기 종목에서 수영을 제외한 달리기와 사이클을 연이어 진행하는 극한 스포츠 경기다. 

동아제약은 필리더스 스포츠 쿨링 바디워시를 샤워장 내 비치해 참가자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행사 참가자들에게 필리더스와 여성 청결케어 브랜드 '지노렉스'를 포함한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화의료원, '이화 바이오 코어 연구소' 개소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지난 5일 이대목동병원에서 이화 바이오 코어 연구소 개소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화 바이오 코어 연구소는 기존 이대목동병원 내 연구시설(구 코어랩)을 리모델링해 재오픈한 연구소로 기초 임상 중개 연구의 장으로서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송지효·전소민 출연' 마데카솔 신규 TV-CF 방영

동국제약은 배우 송지효와 전소민을 새로운 모델로 내세운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신규 TV-CF를 제작해 온에어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운 TV-CF에는 송지효와 전소민이 '상처 마법사'로 출연해 '식물성분의 마데카솔이 상처를 효과적으로 치료해 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CF에서 강조된 마데카솔겔과 마데카솔분말은 식물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이 100% 함유된 제품이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마데카솔겔은 센텔라정량추출물이 기존 마데카솔연고 대비 2배인 1g당 20mg 함유됐다. 

이지엔,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중국 위생허가 취득

동성제약은 '이지엔'(eZn)의 크림 제형 탈색약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에 대해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의 특수화장품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위생허가 취득으로 동성제약은 이지엔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를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에 제약 없이 확대 판매할 수 있게 됐다.

동성제약은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색약을 유통 중인 왓슨스 채널을 포함, 프리미엄 오프라인 유통 채널 6500곳과 중국 내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징둥, 티몰 등)에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를 런칭할 계획이다.

케미렌즈, '매직폼 아웃도어' 주문량 多

케미렌즈는 최근 '매직폼 아웃도어'가 운전자들 사이에서 주문량이 많아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매직품 아웃도어렌즈는 운전, 야외생활에 적합하도록 원-중용부 위주로 렌즈 디자인이 차별화돼 만들어졌다. 운전자는 차량 전방 시야와 사이드 미러를 보기 위한 측방 시를 주시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렌즈의 상단 부분인 원용부를 많이 사용하게 되고, 이따금 계기판의 버튼을 터치할 때는 중간부를 이용하는 운전 환경의 특성을 고려해 만들어졌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더불어 이 렌즈는 자외선을 최고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 이상 차단하며 디지털기기가 방출하는 유해광선 블루라이트도 380-500나노미터 영역에서 30% 이상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