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랜덤 제품 샘플링 이벤트’ 진행…GC녹십자웰빙-헬씨나비, 기능성 원료 기술이전 계약 체결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휴온스푸디언스, ‘랜덤 제품 샘플링 이벤트’ 진행…GC녹십자웰빙-헬씨나비, 기능성 원료 기술이전 계약 체결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1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광동제약, F&B브랜드 온라인몰 '광동상회' 오픈

광동제약은 자사 F&B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자사 F&B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F&B브랜드 제품 판매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광동상회는 비타민 드링크, 차음료, 생수 등 광동제약의 식음료 제품을 판매하는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전문몰)으로, 가격대·브랜드별 구분을 비롯해 '운동할 때', '숙취해소가 필요할 때', '사무실에서 일할 때' 등 특정 상황에 필요한 제품을 추천하는 카테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유료 멤버시도 운영된다. 1년 단위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료에 따라 베이직(1만 원), 프리미엄(1만5000원) 등급으로 나뉜다. 광동상회는 모바일 버전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앱으로 출시됐으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매달 바뀌는 '랜덤 제품 샘플링 이벤트' 진행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매달 샘플링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랜덤 제품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이너셋 전 제품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이너셋 공식 사이트에 로그인해 참여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샘플링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증정 제품은 랜덤으로 매달 다르게 구성된다.

이달에는 '냉장보관을 하면 시원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샘플링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초 이너셋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지엔, 중국 웨이보 '고급항해사' 상장 수상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중국의 거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신랑웨이보'(新浪微博)에서 '고급항해사'(高级领航员) 상장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급항해사는 신랑웨이보가 올해 처음 진행한 시상으로, 팔로워 수를 많이 확보한 8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지엔은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 상장을 수상했으며, 향후 1년 간 신랑웨이보를 함께 이끌어갈 주요 파트너사로 플랫폼 내 지원을 받게 됐다.

GC녹십자웰빙-헬씨나비, 기능성 원료 기술이전 계약 체결

GC녹십자웰빙은 일본 헬씨나비(Healthy Navi)와 기능성 원료 '그린세라-에프'(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에 대한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헬씨나비는 일본 내 기능성·일반식품 원료의 제품 개발 및 유통을 담당하는 회사다. 그린세라-에프는 식약처로부터 위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이번 계약을 통해 GC녹십자웰빙은 헬씨나비에 그린세라-에프를 제공하고 일본 내 원료 매출에 대한 로열티를 받는다. 헬씨나비는 그린세라-에프의 일본 독점공급권과 이 원료를 활용한 제품 개발 및 출시권도 확보하게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