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2022 적십자 바자행사’ 참가…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데이 이벤트’ 진행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JW생활건강, ‘2022 적십자 바자행사’ 참가…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데이 이벤트’ 진행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1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JW생활건강, '2022 적십자 바자행사' 참가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 주최로 열린 '2022 적십자 바자행사'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JW생활건강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 주최로 열린 '2022 적십자 바자행사'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JW생활건강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 주최로 열린 '2022 적십자 바자행사'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JW생활건강 직원들은 바자회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링셀' 제품을 비롯해 피톤치드 디퓨저 '피톤케어360', 탈취방향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 신발 냄새 제거제 '그랜즈레미디' 등을 판매했다. 수익금 전액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됐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주관으로 3년 만에 열렸으며 59개 부스가 운영됐다. 바자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생활이 어려운 아동·청소년가정, 홀몸어르신, 다문화가족 등 사회취약계층 지원과 재난구호활동 등 다양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데이 이벤트' 진행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3일동안 '이너셋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너셋 데이는 매달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컨셉에 맞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날이다. 할인쿠폰을 통해 이너셋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이달에는 환절기에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이너셋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캡슐 △이너셋 스킨바이오틱스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이너셋 면역&비타민C 등 5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C녹십자,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 함유 '필업콜라겐' 출시

GC녹십자는 피부 건강을 위한 2중 기능성 콜라겐 신제품 '필업콜라겐'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는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 탄력성, 피부 주름, 피부 거칠기 등 총 9가지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결과가 확인된 바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을 1500ug 함유한다. 이는 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30ug)의 5000%에 달하는 양이다. 비오틴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모발 건강 및 손발톱 재생 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