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JTBC〈한국인의 식판〉 제작 지원…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주간베스트 깎아쇼’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프레시웨이, JTBC〈한국인의 식판〉 제작 지원…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주간베스트 깎아쇼’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알파 쇼핑, '젝시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

KT알파 쇼핑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젝시오(XXIO)의 국내 최초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젝시오(XXIO)의 국내 최초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와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젝시오(XXIO)의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KT알파 쇼핑은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론칭할 예정이며, 프로골퍼는 물론 대중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파워를 지닌 만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골프의류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JTBC 예능 〈한국인의 식판〉 제작 지원

CJ프레시웨이는 JTBC 주말 예능 〈한국인의 식판〉의 제작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인의 식판은 '해외로 떠나는 K-급식 여정기'라는 특별한 콘셉트로 지난주 첫 방송이 공개됐다. 방송은 중식 요리사 이연복을 필두로 연예인 셰프 군단이 해외 각지로 식판을 들고 날아가 한국의 고품격 급식 문화를 전파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CJ프레시웨이는 출연진들에게 급식장 운영과 단체식 조리 노하우를 전수하는 역할을 맡았다. CJ프레시웨이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와 오피스 구내식당의 고객층인 MZ 이용객을 비롯해 방송을 시청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잠재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주간베스트 깎아쇼' 론칭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은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주간베스트 깎아쇼'(깎아쇼)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엔라방에서 선보이는 깎아쇼는 제철 신선 식품과 생활용품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방송 중에 할인과 적립금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오는 29일에는 편리함으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용품 '테리파머 뽑아쓰는 키친타월'와 '테리파머 일회용 수세미'가 준비됐다. 이날 깎아쇼 방송 중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 11%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구매인증을 하면 5%의 적립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롯데홈쇼핑, '벨리곰' 공공 전시 진행

롯데홈쇼핑은 캐릭터 '벨리곰'이 벚꽃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두 달간 잠실, 광화문, 동대문 등 서울의 랜드마크에서 공공 전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메인광장에서 초대형 공공 전시 '어메이징 벨리곰 해피 B-DAY'가 진행된다. '돌아온 4월을 벨리곰과 기념하는 파티' 콘셉트로 준비됐다. 18m로 더 커진 초대형 벨리곰과 케이크 코스튬을 한 2m 벨리곰 조형물 5개, 단짝 친구 꼬냥이 조형물 2개가 전시된다. 

더불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행사 '광화에서 빛;나이다'(3/30~4/3), 서울시 대표 문화관광축제 '서울페스타 2023'(4/30~5/7)에도 참여한다. 5월 한 달간 서울 중구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신진 디자이너들과 함께 '이상한 DDP의 벨리곰' 전시가 진행된다.
 
현대홈쇼핑, 100% 재활용 종이테이프 도입

현대홈쇼핑은 환경부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테이프를 '라씨엔토' 등 현대홈쇼핑 패션 자체 브랜드(PB) 및 단독 판매 브랜드 물량 100만 개 상품 포장에 우선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에는 연간 약 2000만 개에 달하는 현대홈쇼핑 전체 배송 물량에 순차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하는 테이프에는 수용성 접착제가 적용돼 있다. 시중 종이테이프 중 유일하게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의미로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배송 박스에서 제거할 필요 없이 종이류로 배출하면 되기 때문에 고객 편의성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CU, 2탄 백종원 바싹불고기 한판 출시

CU는 백종원 제육 한판 도시락에 이어 28일 물가 안정 도시락 2탄으로 '백종원 바싹불고기 한판 정식'(4500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싹불고기 한판 도시락의 중량은 약 500g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불고기에 특제 양념 소스를 발라 중약불에서 두 번 구워낸 바싹불고기를 주메뉴로 담았다. 바싹불고기는 전체 무게의 20%인 100g에 달한다.

여기에 호박볶음, 볶음김치, 매콤어묵볶음, 계란두부부침 4종의 반찬을 더했으며 흑미밥 위에는 계란후라이가 토핑됐다. 조미김도 별도 동봉됐다. 백종원 바싹불고기 한판 도시락은 내달 10일까지 800원 할인된 3700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구독쿠폰 및 통신사 할인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으며 NH농협카드나 하나카드로 결제 시 추가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종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S25, 4월 한 달간 토스 앱 통해 택배 할인 진행

GS25는 토스 앱을 통해 접수하는 택배 서비스 이용료를 4월 한 달간 수량 제한없이 국내택배 500원, 반값택배 300원 할인한다고 28일 밝혔다.

토스 앱에서 택배 이용방법은 '편의점 택배 예약' 메뉴를 선택하고, GS25 국내택배, 반값택배 중 희망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국내택배는 원하는 장소로, 반값택배는 원하는 GS25로 보내는 서비스다. 반값 택배를 토스 앱으로 이용할 경우, 최저 가격이 1600원이다. 토스 앱에서는 토스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최대 4%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