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All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 진행…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누적판매 5만 대 돌파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All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 진행…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누적판매 5만 대 돌파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6.2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여름맞이 특별 할인

스마트카라는 여름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여름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여름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서 스마트카라는 '스마트카라 400 Pro'와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를 각각 3만 원, 6만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에코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 △락앤락 비스프리 밀폐용기 10EA(4만9000원 상당)가 증정되며, 방송 중 구매 확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지급된다.

롯데하이마트, 'All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7월 한 달간 'All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상반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상품 중심으로 상품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제공, 캐시백 등을 더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일례로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등 최근 수요가 높은 냉방·제습 가전이 최대 28% 할인되며, 여름 방학을 맞아 국내외 인기 브랜드 IT가전의 경우엔 최대 49%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누적판매 5만 대 돌파

위닉스는 컴팩트 건조기가 지난해 8월 말 출시 이후 10개월 만에 누적판매 5만 대를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는 표준 2.5kg, 최대 4kg 건조 용량의 미니 의류건조기다. 출시 후에는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 내 6.5kg 이하 건조기 판매순위 1위, 네이버 쇼핑 건조기·탈수기 카테고리 트랜드 키워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호국보훈의 달 맞이 구로구청 기념 행사 참가

코웨이는 물빛소리 합창단이 지난 27일 서울 구로구청이 주관한 6·25전쟁 제73주년 및 호국보훈의 달 기념 행사에 참가해 연주회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구로구청 기념 행사는 6·25 전쟁 참전유공자와 보훈단체장,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국영령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행사 시작을 알리는 개막 공연을 펼쳤으며 공연은 '넬라 판타지아', '내 영혼 바람 되어', '아름다운 나라' 등으로 구성됐다.

바디프랜드, 한국소비자원과 안전한 헬스케어 시장환경 구축에 동참

바디프랜드는 한국소비자원 및 7개 국내 주요 헬스케어 사업자들과 함께 정례협의체를 발족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바디프랜드는 한국소비자원,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관련 기업들과 함께 소비자의 올바른 권리 확보를 위한 상호 협력의 필요성을 공동으로 인식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홈 헬스케어 시장환경 조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제품개선 △취약계층의 안전사용 지원 등 홈 헬스케어 제품의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