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키즈 라운지’ 리뉴얼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호텔 월드, ‘키즈 라운지’ 리뉴얼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롯데호텔 월드 키즈 라운지
롯데호텔 월드 키즈 라운지 ⓒ사진 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라운지’(KIDS LOUNGE)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2층에서 8층으로 옮긴 키즈 라운지는 놀이 요소와 교육 프로그램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채워졌다. 라운지 존(Lounge Zone), 에듀 플레이 존(Edu-Play Zone), 크리에이티브 존(Creative Zone)으로 구분돼 각 공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교구와 완구 체험이 가능하다. 미디어 파사드도 설치됐다.

라운지 존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카라반 형태의 미끄럼틀과 볼풀장이 있다. 에듀 플레이 존에는 인지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좋은 10여 종의 참여형 교구가, 크리에이티브 존에는 친환경 클레이와 컬러링 북 등이 준비돼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25개월~6세 미취학 아동은 투숙객 누구나 보호자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주말에는 캐릭터 룸 투숙객을 대상으로 1일 3회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체크인 시 그림책 미술, 영어노래 부르기, 키즈 영어요가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예약해 참여할 수 있다. 한 클래스당 10명 정원으로, 약 40분 동안 진행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