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수제맥주 3종 출시…hy 프레딧, ‘잇츠온 김장대전’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촌치킨, 수제맥주 3종 출시…hy 프레딧, ‘잇츠온 김장대전’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1.1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문베어브루잉 ‘수제 맥주 3종’ 교촌에프앤비
문베어브루잉 ‘수제 맥주 3종’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수제맥주 3종 출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이 신제품 맥주 3종을 1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문베어 허니 에일’과 ‘문베어 소빈블랑 IPA’, ‘문베어 모스카토 스위트에일’ 3종이다. 모두 설악산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화강암반수를 사용해 깨끗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과 교촌치킨 가맹점(취급점에 한함)에서 판매된다.

hy 프레딧, ‘잇츠온 김장대전’ 진행

hy 공식 온라인몰 프레딧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2023 잇츠온 김장대전’(이하 김장대전)을 실시한다.

hy는 딤채식품 김치연구소와 함께 합리적으로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잇츠온X딤채 김장김치’ 2종(5kg, 10kg)을 특가세트로 준비했다. 이달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잇츠온X딤채 김장김치는 우리 농산물을 100% 사용했다. 특허 유산균, 한우 양지 육수를 사용해 감칠맛과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산 정제염 절임을 통해 짜지 않다. 

주문한 김치는 hy 자체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한다. 고객이 지정한 배송일에 맞춰 냉장 카트로 배송해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별도 배송비는 없다.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수험생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N서울타워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빕스는 수험생과 학생 대상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빕스와 더플레이스는 11월 한 달간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0 day(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0’이 들어간 10일, 20일, 30일 총 3일간 T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빕스는 성인 샐러드바 40%, 수험표 제시 시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3만 원 이상 주문 시 ‘프레시 마르게리타 피자’를 증정하며 수험표를 제시하면 에이드 1잔을 추가 제공한다.

노브랜드 버거, 2900원 ‘짜장버거’ 출시

신세계푸드는 2023 쓱데이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에서 짜장버거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짜장버거 단품은 2900원, 세트는 490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짜장버거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온 가성비 전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로 가심비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짜장버거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SSG닷컴에서 짜장버거 세트를 20% 할인된 3920원에 구매할 수 있는 e쿠폰 1만 장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