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2종 출시…CJ푸드빌, 지역상생 협력 갈라디너 성료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2종 출시…CJ푸드빌, 지역상생 협력 갈라디너 성료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1.2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 산리오 2차굿즈
산리오 굿즈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30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굿즈를 한정 출시한다.

굿즈는 △따끈따끈 핫팩 △랜덤 피규어 마그넷 총 2가지 품목이다. 따끈따끈 핫팩은 ‘쿠로미’와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폼폼푸린’, ‘헬로키티’ 등 5종이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자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동봉된 볼체인을 연결해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따끈따끈 핫팩은 이달 3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재고 소진 시 판매는 종료된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쿡서 지역상생 협력 갈라디너 성료

CJ푸드빌이 지난 28일 N서울타워에 위치한 한식당 ‘한쿡’에서 사찰음식명장 정관스님과 함께 전라남도 장성군 식재료를 활용한 갈라디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갈라디너는 CJ푸드빌이 지난 5월 전라남도, 장성군과 맺은 상생협약의 일환이다. CJ푸드빌은 장성군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자사 외식 브랜드를 통해 장성군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여 왔다. 이번에는 메뉴 출시를 넘어 장성군의 대표 식재료를 알리고 나아가 남도음식 홍보에 힘을 보태고자 갈라디너를 진행하게 됐다.

김찬호 CJ푸드빌 대표는 “이번 전라남도·장성군과의 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장성의 대표 특산물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며 “CJ푸드빌은 앞으로도 지역 농어가와의 상생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외식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할리스,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 출시

할리스가 다음 달 1일 할리스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모티브로 한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를 출시한다.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는 딸기 퓨레와 치즈 무스, 화이트 초콜릿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초콜릿 글레이즈에 겨울눈을 맞고 새하얗게 변신한 할리베어와 지팡이, 선물상자 등의 홀리데이 토핑을 올려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할리스는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할리스 멤버십 골드 등급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시즌 케이크 구매 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한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케이크를 예약하고 픽업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매장에서 바로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을 10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해태제과,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 ‘구운스낵’ 2종 출시

해태제과는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김 스낵 ‘구운주먹밥’과 ‘구운양파’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구운주먹밥은 주먹밥쿵야 모양대로 만든 스낵이다. 짭쪼름한 김 시즈닝이 겉면을 감싸고, 김가루가 뿌려져 있다. 구운양파는 양파쿵야 캐릭터로 패키지를 꾸몄다. 황토에서 길러 매운맛은 덜하고 단맛은 강한 전라남도 무안의 양파를 사용해 달콤짭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총 110만 개 한정판 구운스낵 쿵야 에디션 2종 중 구운양파는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운주먹밥은 이마트에서만 판매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