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제품 리뉴얼…서울우유협동조합, 대리점 자녀 장학금 지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제품 리뉴얼…서울우유협동조합, 대리점 자녀 장학금 지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2.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빙그레] 티니핑 협업 제품_요플레 키즈_엑설런트
티니핑 협업 제품 요플레 키즈와 엑설런트 ⓒ빙그레

빙그레,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제품 리뉴얼

빙그레는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제품 리뉴얼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빙그레의 대표 키즈 브랜드 ‘요플레 짜먹는 키즈’ 2종(딸기맛, 포도맛)은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인 하츄핑, 말랑핑, 샤샤핑, 포실핑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빙그레 엑설런트는 딸기와 소다향으로 구성된 신제품을 내놓는다. 엑설런트 딸기&소다향 신제품 역시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와 빙그레 제품들의 친숙한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엑설런트의 모습을 알리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대리점 자녀 장학금 1억여 원 지급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전국 서울우유 고객센터(대리점)의 대학생 자녀에게 장학금 총 1억여 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서울우유 고객센터 약 1200여 개 가운데 10년 이상 파트너십을 지속한 센터 중 55개 고객센터 자녀에게 지급됐다.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은 “매일 새벽부터 애쓰시는 부모님들의 노고에 대해서 감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장학금을 받은 고객센터 자녀들이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상생협력 지원사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대상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2종 출시

대상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에서 치킨 디핑 소스 ‘매콤달콤 고추장’(Swicy Gochujang)과 ‘스모키 K-BBQ’(Smoky K-BBQ)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고추장과 간장을 이용해 풍부한 감칠맛과 고유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콤달콤 고추장은 매콤한 감칠맛을 살린 고추장에 토마토소스를 배합한 제품이다. 스모키 K-BBQ는 간장소스에 훈연향을 입혀 한국식 간장 치킨 양념의 맛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테이블 소스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서구 식문화에 맞춰 튜브형 패키지가 적용됐다.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캡이 입구를 막아줘 위생적이다.

오리온,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출시

오리온은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다쿠아즈 레드베리는 부드러우면서 폭신한 식감에 동결 건조한 딸기 원물과 딸기 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프랑스 정통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디저트와 같은 비주얼도 구현했다.

다쿠아즈는 계란 흰자로 만든 머랭(거품)을 바삭하게 구운 뒤 그 안에 휘핑크림이나 버터크림 등을 채워 넣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다. 오리온은 지난해 12월 다쿠아즈 매출이 월 평균 대비 약 80% 증가하는 등 겨울철 수요가 높아지는 것에 착안해 이번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아워홈 컨세션, 제철 식재료 활용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겨울 시즌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메뉴는 △남산 새우 왕 돈까스 △콩나물 아귀 볶음 짬뽕 △평양식 어복탕 △겨울 옹심이 대구알탕 총 4종이다. 새우, 아귀, 홍가리비, 배추, 옹심이, 대구 등 겨울 제철 건강 식재료를 활용해 추운 겨울 몸을 데울 수 있는 따뜻한 음식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추위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겨울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을 시즌 메뉴로 선보이는 만큼, 신메뉴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