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지코리아, 최고 실력 직원 선발 대회 개최…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해운대구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원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프지코리아, 최고 실력 직원 선발 대회 개최…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해운대구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원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2.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 게임 보도사진(2)
에프지코리아가 '파이브가이즈 게임'을 개최했다. ⓒ갤러리아

에프지코리아, 최고 실력 직원 선발 대회 개최

에프지코리아가 지난 12일 최고 조리 실력을 가진 직원을 선발하는 ‘파이브가이즈 게임’을 개최했다. 브랜드 국내 론칭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의 우승자는 내년 2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파이브가이즈 글로벌 컨벤션에 참석한다.

올해 6월 국내에 첫 론칭한 파이브가이즈의 운영사인 에프지코리아는 매장 직원 중 신청자를 받아 예선전을 치른 뒤 이날 본선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려냈다. 게임은 △20kg 감자 1포대를 빠르고 정확하게 자르는 것을 평가하는 종목인 ‘포테이토 레이스’ △뭉쳐 있는 치즈 40장을 한 장씩 빠르고 찢어지지 않게 쌓는 것을 평가하는 ‘치즈 레이스’ △버거 1개, 핫도그 1개 드레싱을 빠르고 정확하게 한 후 포장하는 ‘QC(품질관리) 레이스’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우승은 파이브가이즈 강남 소속 김명준 씨(28)가 차지했다. 김 씨는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 첫 오픈 때부터 근무한 직원이다. 3개 부문에서 총 3분 8.59초를 기록했고 2위와의 시간 격차는 15초였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해운대구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지역 사회 청소년을 위해 지난 12일 약 500만 원의 장학금을 부산 해운대구에 기부했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난 2018년부터 해마다 해운대구 청소년들을 위해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모은 금액을 장학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누적 기부금액은 약 2300만 원이다. 희망배달 캠페인은 매달 임직원의 기부금과 그 동일 금액을 회사가 기부해 기금을 조성하는 신세계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세경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장은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작은 보탬이 되고자 매해 장학금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열어

11번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장난감과 게임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메리, 플레이,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장난감, 게임기, 도서, 간식 등 시즌 인기 카테고리에서 총 20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캐치티니핑 △레고 △엑스박스 △손오공(피셔프라이스, 바비, 옥토넛 등) △해즈브로(플레이도우, 너프 등) △영실업(콩순이, 시크릿쥬쥬, 또봇 등)을 비롯한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블록 장난감부터 다양한 캐릭터 완구, 최신 게임기기 등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어린이는 물론 키덜트족에게도 인기가 높은 다양한 레고 제품을 20% 할인하는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12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사은품 ‘2024 플래너&파우치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11번가 단독 혜택으로 구매 고객 1명을 추첨해 정가 약 52만 원 상당의 ‘레고 디즈니 캐슬’ 정품을 선물한다.

이마트, ‘홈파티 간편 먹거리’ 행사 진행

이마트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홈파티를 위한 키친델리 신상품과 케이크 등을 선보이고,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키친델리 코너에서는 인기 구이류와 튀김류를 골고루 담은 신상품 ‘홈파티 플래터’를 판매한다. 바베큐폭립, 숯불양념 닭다리, 훈제 삼겹살, 치킨윙, 새우튀김, 빵과 디핑소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12월 홈파티 시즌에만 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이다.

1만 원 미만 메뉴로 맥앤치즈에 매콤함을 더해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스파이시 맥앤치즈’와 소고기·피클·양파 등이 올라간 ‘어니언 치즈버거 피자’도 선보인다. 케이크의 경우 9980원 가성비 케이크를 선보이는 동시에 프로모션도 다양화했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이탈리아 유명 출판사 프로젝트 전시 개최

현대백화점이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3층 모카(MOKA) 가든에서 내년 2월 26일까지 ‘16분의 1’ 전시를 진행한다.

이 전시에서는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가, 화가 등의 작품을 다루는 아티스트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출판사 꼬라이니(Corraini Edizioni)의 작품 80권을 선보인다. ‘운 세디체시모’(Un Sedicesimo)를 테마로 인쇄기에서 사용하는 종이를 접고 절단해 16장으로 만든 작은 책자를 전시한다. 서울과 베를린에서 활동 중인 김영나 그래픽 디자이너와 이에스더, 안상수, 진앤박 등 국내 아티스트들의 작품도 관람할 수 있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관계자는 “종이 한 장을 16분의 1로 나눠 낭비를 최소화하는 레이아웃과 17×24cm의 동일한 사이즈로 만든 책자를 통해 관람객들이 다양한 이미지를 상상하고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는 전시를 기획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