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소외이웃에 의약품 기부…휴온스푸디언스, 카카오메이커스서 건기식 프로모션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동제약, 소외이웃에 의약품 기부…휴온스푸디언스, 카카오메이커스서 건기식 프로모션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1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광동제약 비타민D 주사제 ‘비오엔주’ 기부 및 투여 봉사활동 사진. ⓒ광동제약

광동제약, 소외이웃에 의약품 기부

광동제약은 장애인 복지시설에 비타민D 주사제 '비오엔주'를 기부하고, 의료진과 함께 무료 투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활동은 경기도 파주 소재 사회복지법인 주내자육원의 지적장애인거주시설 및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기관 종사자 등 2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주사 투약을 위한 전문의료진과 광동제약 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비타민D 주사제를 투여하거나 장애인들 말벗이 되는 등 시설 이용자들을 보살폈다.

휴온스푸디언스, 카카오메이커스서 건기식 프로모션

휴온스푸디언스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18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너셋 스트레스 엘 테아닌 케어'를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신체 대사 활성화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을 비롯해 뇌파인 알파(a)파 발생을 촉진해 안정감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대웅제약 이지듀, '2024 퍼스트브랜드 대상' 선정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에 선정, 10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랜드 시상식으로서, 매년 산업군별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 조사와 각계 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은 지난해 11월 약 2주간의 조사 기간, 총 245만967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이뤄졌다.

유한양행, 연말 바자회 수익금 3900만 원 전달

유한양행은 2023 유한 바자회 수익금 3900만 원을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유한양행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상욱 굿윌스토어 본부장과 강욱신 밀알강서점 원장, 김재훈 유한양행 ESG경영실장(전무) 등이 참석했다. 전달한 기부금은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유한양행은 지난해 12월 말, 자원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와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바자회를 굿윌스토어와 협력해 본사와 공장, 연구소에서 진행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