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2024 설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GS더프레시, '한우 홈마카세'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갤러리아, 2024 설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GS더프레시, '한우 홈마카세' 선봬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루이 플뢰로 뉘 생 조르주 세트.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2024 설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전 지점 식품관에서 '2024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와인 자회사 비노갤러리아 와인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갤러리아 프리미엄 PB '고메이 494'의 신규 선물세트와 중저가 가성비 선물세트도 한층 강화했다.

GS더프레시, '한우 홈마카세' 선봬

GS더프레시는 한우 홈마카세(홈+오마카세) 구성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GS더프레시는 오는 17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한 우월 한우 홈마카세를 선보인다. 한 가지 메뉴가 아닌 코스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3가지 내용물로 구성했다.

상품 구성은 치마살, 업진살, 살치살로 총 600g이다. 패키지에는 핑크솔트, 생와사비도 포함돼 있어 편리하게 시식이 가능하다. 추가적인 홈마카세 상품으로 한돈 모듬, 호주 와규 모듬도 준비했다.

LG생건,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6기 발대식 개최

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이하 내뷰크) 6기 발대식을 열고, 라이브커머스 인재 육성을 위한 6개월간의 대장정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구세군 중앙회관에서 내뷰크 6기 참가자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겸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6기에는 출산·육아 등의 이유로 경력이 중단된 전업주부,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 243명이 지원했다. 이중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36명(여성 33명, 남성 3명)을 선발했다.

이월드 "이랜드뮤지엄 '라라의 꿈의 극장' 성황리 열려"

이랜드뮤지엄은 대구 이월드 뮤지컬 특별전시 '라라의 꿈의 극장'이 성공리에 열렸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오픈 당일인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5배가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고 전했다.

하나투어, 해양경찰청과 여행상품 공급 업무제휴 체결

하나투어가 지난 15일 해양경찰청과 여행상품 공급 및 제반 업무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천 연수구 해양경찰청에서 진행된 업무제휴식에는 하나투어 류양길 영업본부장과 해양경찰청 하만식 운영지원과장을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여행 관련 정보제공 등 대행 업무 수행 △상담·예약 등의 서비스 제공 및 이용 △해양경찰청 소속 직원과 가족 대상 우대혜택 제공 △지정여행사 선정 등의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