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디몰’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종근당-한국당뇨협회,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공동개발 협약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디몰’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종근당-한국당뇨협회,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공동개발 협약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동아제약

동아제약, '디몰'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이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디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1월 꼭 이루고 싶은 나만의 새해 다짐’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나만의 새해 다짐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디몰 로그인 회원에 한해 진행된다.

종근당-한국당뇨협회,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공동개발 협약

종근당건강이 최근 한국당뇨협회와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닥터케어 당코치' 공동개발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 한국당뇨협회 빌딩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김호곤 종근당건강 대표와 김광원 한국당뇨협회 회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한국당뇨협회 의학 전문 위원단 운영을 통한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공동개발, 한국당뇨협회 주최 당뇨환자 관련 캠페인 공동 진행, 당뇨 바로 알기 캠페인 후원 등이다.

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

대웅제약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최대 뷰티-헬스케어 전시회 '코스메위크 도쿄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전세계 뷰티 3대 강국인 일본 내 이커머스 유통 성공 경험을 토대로 이번 코스메위크에서 온∙오프라인 신규 고객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이번 부스 운영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 및 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덤'과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케어 신제품까지 홍보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