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新 서버 오픈…넥슨, ‘나이트 워커’ 1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新 서버 오픈…넥슨, ‘나이트 워커’ 1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게임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4.01.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신규 서버 ‘만사형통’ 홍문 30레벨로 캐릭터 생성 가능
넥슨,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 선봬…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암살자형 소환사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넷마블이 '블레이드&소울'의 신규 서버 오픈 및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넷마블
넷마블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서버 오픈 및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넷마블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신규 업데이트 적용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서버 '만사형통'은 일정기간 시작부터 홍문 30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접속만 해도 '전설의 파편', '최상급 내공·무공의 정수', '신령의 정수 주머니' 등을 획득해 빠르게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경험치를 신속하게 획득할 수 있는 '고대 등급의 사냥 장비'와 기존 '빛나는 전설 등급의 성물'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고대 등급 성물'을 업데이트했다.

또 토너먼트 방식의 온라인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를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 상위 32개 팀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총 상금으로 현금 1500만 원을 비롯해 아이템 '흑신석' 2만 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넥슨이 '나이트 워커'의 1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 넥슨
넥슨이 '나이트 워커'의 1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 넥슨

넥슨, '나이트 워커' 1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선보여

넥슨이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의 출시 1주년을 기념,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번째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죽음의 신 '헤이디어즈'를 추가했다. 흑마법과 자신을 봉인했던 사슬로 치명적인 액션을 선보이는 '헤이디어즈'는 '사일런스'와 '밴시'로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애니버서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 1년간 이용자와 함께한 흥미로운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1주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으며, '아라라트 건립 기념일' 이벤트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이벤트 던전 '건립 기념 행사'를 완료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아라라트 건립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각종 성장 재화와 4가지 색상의 '팔딱 붕어빵' 탈 것, 신규 칭호, 감정 표현을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사와 소환수를 업데이트 했다. ⓒ 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사와 소환수를 업데이트 했다. ⓒ 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新 소환사·소환수 추가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암살자형 신규 소환사 ‘히스’와 함께 신규 소환수 '요정왕'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소환사 '히스'는 하얀 그림자 용병단 출신으로, 근거리 암살자답게 회피기를 이용해 단숨에 적진에 파고든 뒤 단일 개체에 강력한 공격을 쏟아붓는 것이 특징이다. 무기 속성별로 각각 잃은 체력, 회피율, 자신의 체력 감소량, 강화 효과 개수 등에 비례한 피해를 줄 수 있어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5성 소환수 '요정왕'은 속성별로 뚜렷한 개성과 군중 제어기를 지니고 있다. 불 속성과 물 속성 요정왕은 각각 적을 띄우거나 본인쪽으로 끌어당기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바람 속성 요정왕은 적 소환사의 마나 회복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궁극 마력 봉인'을 사용할 수 있다. 빛 속성 요정왕은 자신에게 무적을 부여하는 '궁극 심판의 빛'을, 어둠 속성 요정왕은 적 대상의 강화 효과를 모두 강탈하는 '궁극 마력 봉인'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