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위스키 8종 ‘위스키런’ 행사 진행…갤러리아白,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위스키 8종 ‘위스키런’ 행사 진행…갤러리아白,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3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위스키 8종 '위스키런'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은 8종의 인기 위스키에 대해 편의점 사상 최대 물량을 준비, 2월 한 달간 '위스키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위스키 8종은 △발베니더블우드12년 △맥캘란더블12년 △글렌드로낙12년 △달모어쉐리12년 △라가불린16년 △글렌그란트15년 △조니워커그린 △커티샥 프로히비션이다. 특히 글렌그란트15년, 글렌드로낙12년 등 6종은 애플페이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회사는 '위스키 구독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2월 한 달간 1만1900원에 3회(1일 1회 제한)까지 10여 종의 인기 위스키를 10%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페이 20% 현장 할인 상품에 대해서는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갤러리아白,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월 29일까지 '24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에는 △플라워 클래스 △셀프 소품 만들기 △얼리 안티에이징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법 △논알콜 칵테일 만들기 △티 칵테일 클래스 △다도(茶道) 등의 강좌를 개설했다.

문화센터 봄학기는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 까지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배민스토어에 '전통시장 서비스' 오픈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스토어에 전통시장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실제 시장에 위치한 여러 가게의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배달받을 수 있다. 시장에서 장보는 듯한 경험 속에서 주문상품은 2시간 안에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입점 시장은 서울 강북구 수유전통시장·서울 용산구 용산용문시장 등 두 곳이며, 회사는 향후 입점 시장 수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음식점, 정육, 청과, 수산물, 반찬 등을 판매하는 총 45개 점포를 배민스토어 전통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