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한국방문의 해’ 맞아 철도 이용객 혜택 제공…티몬, E쿠폰·나들이 특가 릴레이 실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레일유통, ‘한국방문의 해’ 맞아 철도 이용객 혜택 제공…티몬, E쿠폰·나들이 특가 릴레이 실시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2.0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서울역에 설치된 벨리곰 인형 ⓒ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 ‘한국방문의 해’ 맞아 철도 이용객 혜택 제공

코레일유통이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해 시행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에 참여, 2월 한 달 동안 철도역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기간 중 '1+1', '2+1' 행사상품을 확대하고,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트리핀과 카페스토리웨이에서는 외국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서울역에 한복을 입은 벨리곰 인형을 설치하고 포토존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우일 코레일유통 유통기획처장은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철도는 중요한 교통수단이자 관광 중심지이므로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와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가정책 사업에 적극 동참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티몬, E쿠폰·나들이 특가 릴레이 실시

티몬은 4일간의 짧은 설 연휴를 앞두고,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인기 E쿠폰·나들이 상품 등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설날맞이 쿠폰왔설’ 기획전을 개최하고 당일 구매·사용 가능한 400여 개의 인기 E쿠폰·상품권 등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소비자들의 가격비교 부담을 덜기 위해 단독 특가 딜을 중점 큐레이션했다.

같은 기간 ‘설맞이 롯데E쿠폰왔설’ 특별전도 연다. 이 특별전에서는 롯데 계열사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레저위크’에서는 나들이 상품을 모아 판매한다.

SSG닷컴, 설 연휴 첫날까지 ‘쓱배송’ 운영

SSG닷컴이 연휴 첫날인 오는 9일까지 시간대 지정 ‘쓱배송’을 실시한다. 9일 오후 1시 30분 이전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설 선물세트 매장은 6일 오후 2시부터 쓱배송 상품 중심으로 운영된다. 축산, 과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인기 선물세트를 엄선해 선보이며, 행사카드 구매 시 인기상품 최대 4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 원 상품권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몰 선물세트도 당일 수령할 수 있는 ‘퀵배송’ 상품과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도착하는 ‘아침배송’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입점업체에서 자체 발송한다. 

한편, SSG닷컴은 연휴 기간 중 오는 10일 하루 쓱배송을 운영하지 않는다. 새벽배송은 10일과 11일 이틀간 휴무로, 12일부터 다시 운영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