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패키지 리뉴얼…동아오츠카,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후원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패키지 리뉴얼…동아오츠카,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후원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2.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산뜻한 패키지로 리뉴얼..라이트 맥주 시장 확대 이끈다
카스 라이트 리뉴얼 제품 ⓒ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패키지 리뉴얼

오비맥주가 ‘카스 라이트’ 패키지를 리뉴얼한다.

카스 라이트는 ‘저칼로리’, ‘제로 슈거’ 등 니즈가 점차 세분화하며 더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꾸며졌다. 새 디자인은 ‘제로 슈거’, ‘저칼로리’, ‘낮은 도수’ 등 카스 라이트의 특징과 ‘가벼운’(Light) 소구 포인트가 디자인적으로 더 직관적으로 깔끔하게 표현됐다. 패키지 하단부에 적용된 흰 색상이 카스 라이트 브랜드 색감인 하늘색의 바탕색과 대비를 이루며 보다 경쾌한 분위기가 강조됐다. 또한 제품 특성인 ‘제로 슈거’(Zero Sugar)와 ‘카스 프레시 대비 33% 낮은 칼로리’ 등의 주요 정보가 패키지에 명확하게 보이게 했다.

오비맥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카스 라이트의 기존 소비자층과 더불어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을 주도하는 Z세대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라이트 맥주 시장의 저변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후원

동아오츠카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 제품을 후원한다.

한편,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사상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로 탁구 종목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총 40여 개국 2000여 명 선수단이 참여하며, 한국 국가대표로는 이상수, 장우진, 임종훈, 박규현, 안재현, 신유빈, 전지희, 이시온, 윤효빈, 이은혜 선수가 출전한다.

이연에프엔씨, 대학 연계 IPP사업 통해 대학생 인턴 모집

이연에프엔씨가 대학과 연계한 IPP사업(기업연계형 장기현장실습)을 통해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IPP사업은 기업과 연계돼 있는 대학 3~4학년 학생들을 인턴으로 채용해 실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다. 이연에프엔씨의 경우 지난 2019년부터 1년에 두 차례 꾸준히 대학생 인턴을 선발해 오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도 전략기획, 마케팅, 영업·매장운영 부서에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을 이달까지 모집할 계획이다. 선발된 대학생 인턴들은 4~6개월간 장기현장실습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쳐 정직원으로 입사가 가능하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수원역사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수원역사 내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제일제면소 수원역사점은 수원역과 AK플라자를 연결하는 3층 연결통로 옆에 위치하며, 43석 규모다. 수원역사점은 기차 탑승 전후 간단하게 식사를 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별미국수와 비빔밥 위주로 메뉴가 구성됐다. 매장뿐만 아니라 기차 안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주먹밥, 씨앗닭강정 등 포장 가능한 곁들임 메뉴도 운영된다.

제일제면소는 수원역사점 오픈을 기념해 수원역사점에서만 판매되는 샤브국수 신메뉴 ‘제일 샤브국수’와 ‘얼큰 샤브국수’ 2종을 새로 출시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