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완판…요기요, AI 기반 앱 전면 개편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투어,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완판…요기요, AI 기반 앱 전면 개편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하나투어가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론칭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이 당일 완판 됐다고 13일 밝혔다. ⓒ하나투어

하나투어,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완판

하나투어가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지난 5일 선보인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이 론칭 당일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밍글링투어'는 호스트를 중심으로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떠나는 하나투어만의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다. 여행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부터 귀국 후 뒤풀이, 여행 중 미션 수행까지 전 과정에서 호스트와 참가자가 활발히 소통한다.

하나투어와 여행에미치다가 함께하는 밍글링투어는 오로라 투어, MLB, NBA 등 다양한 분야의 취향 여행을 총 9차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요기요, AI 기반 앱 전면 개편

요기요는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해 앱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을 전면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나를 가장 잘 아는 앱'이란 리뉴얼 콘셉트를 바탕으로 AI 기반 개인화 추천을 통한 배달 생활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이용 패턴과 경험을 고려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로, 음식 추천 고도화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별 메뉴를 추천한다.

'슈퍼모델·AI 쇼호스트'까지…롯데홈쇼핑, 신규 방송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 신규 패션 프로그램 '룩엣미'(Look at Me)를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패션학과 교수이자 슈퍼모델로 30년 경력을 가진 이선진이 출연해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패션 큐레이션과 스타일링 노하우까지 전한다. 패션 황금시간대로 꼽히는 오전 8시보다 1시간 일찍 편성해 아침 시간대 '얼리버드' 시청자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달 20일에는 24년 경력의 김지애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리빙&식품 프로그램'이 첫 전파를 탄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