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냉장삼겹살 매출 655%↑…세븐일레븐, 매운 과자 ‘구운마라링’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25, 냉장삼겹살 매출 655%↑…세븐일레븐, 매운 과자 ‘구운마라링’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2.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모델이 GS25에서 판매하는 한돈 삼겹살500g, 한돈 목살 500g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GS25, 냉장삼겹살 매출 전년比 654.9%↑

GS25는 올 들어 1월부터 지난 12일까지 냉장 삼겹살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654.9%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GS25는 신선 강화형 매장 한정으로 운영했던 냉장 삼겹살을 일반 매장으로 확대 전개한 효과 등에 힘입어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가장 수요가 높은 냉장 삼겹살에 이어 냉장 목살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냉장 축산 상품 2종을 전국 GS25 매장의 정식 상품으로 도입해 상시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매운 과자 '구운마라링' 출시

세븐일레븐은 '마라'맛이 나는 매운 과자 '구운마라링'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옥수수 가루를 열풍에 구운 링 형태 스낵으로 진한 마라탕 맛을 구현했다.

과자 전체에 마라 시즈닝을 뿌리고 곳곳에 마라 분말을 추가해 얼얼한 맛을 강화했다.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다이어트 유산균 시장 공략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비에날씬'과 업무제휴를 맺고 다이어트 유산균 시장을 공략한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TV와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유튜브를 잇는 '원플랫폼' 판매 채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 콘텐츠 지적재산(IP)을 연계해 차별화한 브랜딩 캠페인을 지원한다.

업무제휴 후 첫 프로모션으로 오는 18일 오전 8시 50분 방영하는 '건강 슈퍼 히어로'를 통해 비에날씬의 대표 제품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를 소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