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출시…LG전자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 시장 공략 [IT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출시…LG전자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 시장 공략 [IT오늘]
  • 강수연 기자
  • 승인 2024.02.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에버랜드와 협업…루이바오·후이바오 케이스 2종 출시
LG전자, 美 라스베이거스에서 27일부터 열리는 KBIS 2024 참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강수연 기자]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이미지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삼성닷컴 단독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쌍둥바오' 케이스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협업한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2종으로 △'갤럭시 버즈2 프로' 화이트 모델과 후이바오 케이스 △'갤럭시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모델과 루이바오 케이스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오는 21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쌍둥바오 케이스만 별도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 프로와 호환된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마스코트 쌍둥바오를 모티브로 한 이번 케이스는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얼굴이 그대로 담겼다. 등 부분의 줄무늬부터 미간, 코 모양 등 쌍둥이 판다 자매의 생김새를 섬세하게 반영해 돋보이게 했다. 아이보리 색상의 부드러운 솜털(플러피) 재질로 마감해 손에 쥐었을 때 포근한 느낌도 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쌍둥바오의 사랑스러움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쌍둥바오의 콘셉트에 맞춰 친구 또는 연인과 커플템으로 활용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LG전자가 미국 현지 27일부터 열리는 북미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 2024'에 참가해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신규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며 미국 빌트인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

LG전자, 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 시장 공략 강화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의 신규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며 미국 빌트인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4’에 참가한다.

KBIS는 주방·욕실 관련 최신 트렌드를 대변하는 전시로 매년 인테리어 전문가, 주방 디자이너, 건축가 등 전 세계 빌트인 가전 고객들이 찾는다.

LG전자가 이번 전시에서 공개하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신규 라인업은 무광(無光) 스테인리스 재질이 특징이다.

이번에 △프렌치도어 냉장고 △칼럼형 냉장고 △칼럼형 와인셀러 △오븐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 외관에 무광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븐 라인업에 ‘고메 AI(Gourmet AI)’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오븐 내부 카메라가 식재료를 파악 후 디스플레이에 다양한 맞춤형 레시피를 추천한다. 고객은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오븐 내부 조리 과정을 실시간 확인하고 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도 가능하다.

오븐 신제품은 LG 씽큐 앱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씽큐 업(ThinQ UP) 라인업이다. 씽큐 업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LG UP가전의 해외 브랜드다. 이 제품은 LG 씽큐 앱을 활용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는 ‘씽큐 케어(ThinQ Care)’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제품 작동상태를 분석하고 예상되는 고장이나 위험을 씽큐 앱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준다.

또,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도어 패널을 고객의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빌트인 가전을 전시한다. 고객은 프렌치도어 냉장고, 와인셀러,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을 구입할 때 도어 패널을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재질과 가구 마감, 둘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B2B 사업의 중요한 한 축을 차지하는 빌트인 시장에서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앞세워 LG전자의 위상을 꾸준히 높여나갈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와 항공,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Hakuna matat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