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청소용품 대전’ 개최…티몬x서경덕 교수,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성다이소, ‘청소용품 대전’ 개최…티몬x서경덕 교수,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 진행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2.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_(주)아성다이소 ‘청소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 ‘청소용품 기획전’ 상품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청소용품 대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봄을 맞아 ‘청소용품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봄맞이 대청소 시즌에 맞춰 1인 가구부터 자취생, 주부,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전문가처럼 공간에 따라 디테일한 청소와 분위기 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거실과 침실 등 실내 주거 공간 청소에 적합한 용품으로는 ‘극세사 청소 슬리퍼’, ‘원터치 미니 휴지통’, ‘에탄올 청소용 티슈’ 등을 마련했다. 주방 청소용품 제품은 ‘사이잘 폴리우레탄 양면 수세미’, ‘걸이형 휴지통’, ‘둥근 틈새 솔’ 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 용실 청소용품과 집안 곳곳을 쾌적하게 해 줄 상품도 선보인다. 

티몬x서경덕 교수,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 진행

티몬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온라인 ‘독도마켓’을 단독 오픈하고,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는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기 위해 ‘독도지킴이’ 서 교수와 티몬이 지난 2021년부터 4년간 함께 진행해 온 특별 캠페인이다. 다음 달 10일까지 열리는 독도마켓에서는 소상공인이 만든 47종의 독도 굿즈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라이브방송과 기부 캠페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고 독도 사랑 실천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독도마켓에는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하며 다채로운 굿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독도소주’를 온라인 최초로 티몬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 건강식 특가 판매 실시

SSG닷컴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해의 건강식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하고 키워드별 대표 건강식을 한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푸드 쓱세일’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이 선정한 2024년 건강식 키워드는 ‘CLASH’, 즉 C(Cleansing, 해독주스), L(Low Sugar&Calorie, 저당·저열량), A(Alternative Meat, 대안육), S(Super Food, 슈퍼푸드), H(High-Protein, 고단백)로, ‘맞붙다’를 의미한다. 건강관리는 결국 ‘자기 자신과 끊임없이 맞붙으며 얻어 나가는 것’이라는 의미를 내포한다.

먼저 SSG닷컴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건강식 키워드별로 엄선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디톡스 음료인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 설탕 대용으로 활용 가능한 ‘마이노멀’ 알룰로스 가루 제로칼로리, 우유·버터·계란을 사용하지 않는 채식 빵 ‘더브레드블루’ 비건 베이커리, ‘셀렉스’ 고단백질 음료를 비롯해 슈퍼푸드의 대명사인 브라질넛, 필리넛, 구운아몬드, 구운캐슈넛 등으로 구성된 견과류 세트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두 차례 타임딜 행사도 진행된다.

한국수자원공사, 우리금융과 탄소중립 위한 전략적 연대

한국수자원공사가 지난 15일 우리금융그룹과 서울 우리은행 본점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협력과 ESG 경영실천에 전략적 연대를 강화하기 위해 체결됐다.

주요 협력 분야는 △중소기업·소상공인 상생 지원 △탄소중립 이행·ESG 경영실천 △해외사업 협력 △자금조달 및 운영 4개 분야이며, 양 기관은 지속해서 세부 협력과제를 구체화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