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별난주류여행’ 참가…hy 효사랑·안부 캠페인, 지난해 신규 고객 3000명 달성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별난주류여행’ 참가…hy 효사랑·안부 캠페인, 지난해 신규 고객 3000명 달성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2.2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1]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 참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 참가 ⓒ골든블루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 참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다음 달 2~3일 이틀간 서울시 반포동 플렌티 컨벤션(PLENTY CONVENTION)에서 개최되는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에 참가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 접점과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가를 결정했다. 별난주류여행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카발란(Kavalan)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 △맥코넬스(McConnell’s) △올드캐슬(Old Castle) 등 총 4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행사 기간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시음과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주류 전문매장 스타보틀과 주류 전문 유통기업 세계주류가 주최하는 별난주류여행은 소비자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음주 다양성 프로젝트’다.

hy 효사랑·안부 캠페인, 지난해 신규 고객 3000명 달성

hy는 부모님 케어 서비스 ‘효사랑·안부 캠페인’(이하 캠페인)의 지난해 신규 구독고객 수가 약 3000명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캠페인이 시작된 2020년과 비교해 350% 증가한 수치다. 

캠페인 누적 체결가구 수는 7000건에 이른다. 이는 전국 1만4000여 명의 부모와 자녀를 연결한 셈이다. 연령별로는 40대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캠페인은 자녀가 떨어져 지내는 부모님을 위해 건강 제품을 전하는 서비스다. 해당 캠페인을 신청하면 신청지역 관할 프레시 매니저가 부모님에게 건강 제품을 전달해 준다. 정기적으로 자녀에게 부모님 안부도 문자로 발송한다.

정관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 미국 출시

KGC인삼공사가 고기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의 신제품을 세계 비건 1위 소비시장인 미국에서 선보인다.

랩 1899는 신제품 ‘레드진생 펩타이드 세럼’을 미국 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해 먼저 선보였다. 이달 중순부터 미국에서 펀딩에 나선 레드진생 펩타이트 세럼 제품은 펀딩 종료 전이지만 목표한 모금액의 392% 이상 초과 달성했다. 이 신제품은 고기능 비건 세럼으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랩 1899 관계자는 “레드진생 유래 비건 소재를 담아낸 세럼과 크림으로, 효과는 확실하면서도 순하고 편안한 사용감의 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와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빙그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 출시

빙그레는 봄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는 붕어 모양의 과자 사이에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기존 ‘떡붕어싸만코’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벚꽃과 딸기, 분홍색을 활용해 봄의 화사함을 강조했다.

신제품은 봄철에만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편의점 채널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전 유통채널로 확대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