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MPO, 제10회 ‘빛의 소리 나눔콘서트’ 개최…동아제약, 어린이 건기식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미약품-MPO, 제10회 ‘빛의 소리 나눔콘서트’ 개최…동아제약, 어린이 건기식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한미약품-MPO, 제10회 '빛의 소리 나눔콘서트' 개최. ⓒ한미약품

한미약품-MPO, 제10회 '빛의 소리 나눔콘서트' 개최

현직 의사로 구성된 '메디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MPO)'가 연주한 '빛의 소리' 선율이 500여 명의 관객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한미약품은 MPO와 함께 지난 2월 25일 경기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한 장애아동 예술교육 기금 마련을 위한 '제10회 빛의 소리 나눔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MPO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 의사들이 모여 1989년 창단한 오케스트라로, 10여 년 전부터 한미약품과 함께 빛의 소리 나눔콘서트를 열어왔다.

이번 콘서트는 '음악을 통한 사랑나눔' 취지로 진행됐다.

한미약품과 MPO는 이번 공연을 통해 매칭펀드 형식으로 조성한 '빛의 소리 희망기금'을 더사랑복지센터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등 2개 단체에 후원했다.

동아제약, 어린이 건기식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동아제약은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10월 스틱 젤리 제형의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을 출시한 바 있다.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장기간 사용함으로써 아이 눈에 쌓이는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됨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차즈기 추출물의 쓴맛을 잡기 위해 설탕과 감미료 대신 부원료 과일 농축액을 담아 풍부한 딸기맛을 구현했다.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하고 미니막스 전 제품 구매자에게 에코백을 준다.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교보문고 3만 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