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라이즈와 ‘박카스 젤리’ 광고…동국제약 마이핏,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라이즈와 ‘박카스 젤리’ 광고…동국제약 마이핏,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 [제약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 라이즈와 '박카스 젤리' 광고

동아제약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마이핏,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 

동국제약은 오는 17일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 보장데이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도착보장'과 '혜택'의 의미를 담은 기간 한정 특가전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신체 리듬이 변화하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7일 하루 동안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핏 베스트셀러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광동제약,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 진행

광동제약은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은 2015년부터 시작된 광동제약의 사회공헌활동이다. 혈액 수급난 해소를 돕고 헌혈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는 서울 서초구 소재 광동제약 본사 주차장에 마련된 헌혈버스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졌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에 따르면 이날 기준 전국 혈액 보유량은 6일분 안팎이다. 헌혈자 가운데 30%까지 차지하던 10대 청소년 인구가 줄면서 헌혈자 수도 급감하는 추세다. 실제로 15~19세 인구는 최근 10년 동안 3분의 2 수준으로 떨어져 같은 기간 10대 헌혈자 수가 절반 이하로 감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