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수도권·지방 점포 경쟁력 강화…아모레 프리메라, 남성 위한 선크림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갤러리아, 수도권·지방 점포 경쟁력 강화…아모레 프리메라, 남성 위한 선크림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갤러리아 타임월드(왼쪽), 갤러리아 광교 외관. ⓒ갤러리아

갤러리아, 수도권·지방 점포 경쟁력 강화

한화갤러리아가 수도권∙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는 지난 15일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Rolex)가 새 단장을 마쳤다. 영국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Graff)'도 오는 5월 타임월드에 문을 연다.

'팝업 전용 공간'도 신설했다. 지하 1층 남성 명품 매장에 팝업 전용 공간을 조성하고, 지난 1월부터 톰브라운, 아미 등의 브랜드가 모인 '편집숍 몬도비즈'와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피콰드로' 팝업이 진행 중이다.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피부 노화의 핵심요인인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SPF50+/PA++++)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93%까지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선크림으로도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애경산업 블랙포레, 탈모 완화 샴푸 출시

애경산업은 자사 탈모 케어 전문 헤어 브랜드 블랙포레가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의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 시카 성분과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한 '시카&세라 리페어 콤플렉스'(Cica&Cera Repair ComplexTM)를 함유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발포 기술'을 적용해 두피의 딥 클렌징은 물론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