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2년 연속 '스프라이트' 모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송중기, 2년 연속 '스프라이트' 모델 발탁
  • 윤태 기자
  • 승인 2013.04.1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코카콜라>

배우 송중기가 2년 연속, 전세계 1위 사이다 '스프라이트'의 모델로 발탁됐다.

풋풋하고 캐주얼한 매력으로 주목 받으며 스프라이트의 모델로 선정됐던 송중기는 지난 해 영화, 드라마 등을 종횡무진하며 나름의 깨끗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해,  2년 연속 스트라이트의 얼굴이 된 것.

길거리 농구의 에피소드를 담아 '상쾌한 자유' 를 표현했던 전편 광고에서는 송중기의 액티브한모습을 통해 스프라이트의 짜릿함을 강조했다면 이번에 방영된 TV 광고 ('나를깨우는 깨끗함 편')에서는 순수청년으로 불리는 송중기의 꾸미지 않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광고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모델이 가진 깨끗한 매력을 통해 스프라이트가 지닌 깨끗함과 시원함을 극대화시키고자한 것.

이번에 공개된 신규 광고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특유의 시원한 미소를 통해 스프라이트의 짜릿함과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전해져 오는 상쾌한리프레쉬를 표현해낸 송중기는 표정 하나만으로도 명품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도시적이며 트렌디한 매력으로 젊은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송중기의 TV 광고가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산뜻한 송중기와 잘 어울린다" , "스프라이트의깨끗함과 시원함이 절로 느껴진다" , "송중기 때문에 스프라이트가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해 보인다" 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