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의기양양 설맞이 대축제'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카드, '의기양양 설맞이 대축제' 이벤트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5.02.0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유현 기자)

▲ NH농협카드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의기양양 설맞이 대축제' 컨셉에 맞춰 다채로운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의기양양 설맞이 대축제'의 일환으로 다채로운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하나로클럽·마트에서 농특산물 및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즉시 현장할인이 제공되며, 농협a마켓에서도 쿠폰지원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농협홍삼 한삼인도 20일까지 설맞이 특별전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 캐시백, 설 선물용 한과세트 할인,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준다.

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할인쿠폰 증정 및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닷컴은 11일~15일 닷새 간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홈앤쇼핑도 특정일 대상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티켓몬스터(10일~12일) 15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킴스클럽(4일~19일) 최대 30% 할인, 세이브존(3일~18일) 최대 50% 할인 등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 제주JDC 면세점(18일~23일)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블랙야크·K2·코오롱스포츠 가두 매장에서도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등산양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농협카드는 고객의 알뜰한 소비를 위해 2월 한 달간 설맞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이벤트로, 농협주유소 건당 7만 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및 부동액 교환 시 할인서비스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채움스케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