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출시 전 사전 고객 선호도 ‘높은 점수’…아이스크림 성수기 시장 공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해태제과가 허니버터칩으로 ‘허니 열풍’을 일으킨데 이어 최근에는 ‘허니 아이스크림’까지 출시하며 또 다른 허니 열풍을 몰고 올 계획이다.
16일 해태제과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허니아이스’는 허니 시럽과 버터의 맛이 특징인 상품으로, 제품 출시 전 실시한 사전 고객 선호도 조사에서 ‘신선하고 새로운 맛’이라는 긍정적인 점수를 받았다.
특히 주요 소비자층인 20대 젊은 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올 아이스크림 성수기 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허니아이스는 그 동안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지 못했던 꿀과 버터를 더한 새로운 맛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 이라며 “허니아이스로 이미 포화상태인 기존 아이스크림 시장 확대는 물론, 새로운 맛을 주목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