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친환경세제 ‘스와이프’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타파웨어, 친환경세제 ‘스와이프’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1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파웨어(www.tupperware.kr)는 친환경 생활 세제 ‘스와이프(SWIPE) ’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 타파웨어는 주방·세탁·다목적·과일야채세제로 구성된 친환경 생활 세제 '스와이프(SWIPE)'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 시사오늘

‘스와이프(SWIPE)’는 타파웨어만의 천연 식물성 추출물(야자유, 옥수수당)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토양과 섞이면 98% 자연 생분해(BIO-DEGRADABLE)되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이라는게 타파웨어측의 설명이다.

또한 스와이프 중 액상 세제의 경우, 별도의 기구 없이 물에 희석하여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더불어 고농축 세정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세척 효과는 물론 용도에 따라 최대 30배까지 희석시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스와이프'는 주방·세탁·다목적 세제·과일야채 세정제의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세탁세제 ‘스와이프 HLD(SWIPE HLD)’는 '더블클리닝 효과'로 효과적인 세탁이 가능하고 자외선 침투 억제 효과가 있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고 주방세제 ‘스와이프 썸씽엘스(SWIPE Somethin’else)’는 피부 보습 성분인 알란토인과, 천연 단백질 유리아가 첨가되어 있어 순하다.

타파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웰빙 시대에 걸맞게 세제 시장에도 친환경 바람이 불고 있다”며 “타파웨어 ‘스와이프(SWIPE)’는 환경 보호와 건강한 피부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