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SK플래닛과 OK캐쉬백 결제 서비스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百, SK플래닛과 OK캐쉬백 결제 서비스 도입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1.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현대백화점은 17일 SK플래닛과 손잡고 전국 15개점에서 고객이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결제 할 수 있는 ‘OK캐쉬백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17일 SK플래닛과 손잡고 전국 15개점에서 고객이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결제 할 수 있는 ‘OK캐쉬백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OK캐쉬백 결제 서비스’는 현대백화점에서 상품 구매 시 OK캐쉬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실물카드 및 제휴카드를 제시하면 보유한 포인트만큼 선택해 결제할 수 있다. 연내에 김포, 가산 등 현대 아울렛 매장에서도 OK캐쉬백 결제 서비스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OK 캐쉬백 결제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선착순 1만 명에게 현대백화점 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리줌(고객에게 선 지급 되는 OK캐쉬백) 5000포인트(OK캐쉬백 1000 포인트 차감)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현대백화점에서 OK캐쉬백 5000 포인트 이상 사용 시,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0원을 증정(단일 영수증 7만 원 이상 구매 조건)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권태진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 마케팅팀장은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모바일 마케팅 진행 등 O2O커머스 시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